잘들 지내고 계시는지요..
아직가을
13
109
0
25.09.30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8일간의 9월 방벳 일정을 마무리 하고 한국으로 돌아와 요양 하는 중입니다.
이번 여행도 역시나 이벤트도 많았고, 별일도 많았는데.. 이 썰을 차차 풀도록 하구요 ..
오늘 가져온 소식은 아시아나 마일리지 존버 하시던 분들꼐는 희소식이 하나 있어서 가져왔습니다.
대한항공과 합병후 10년간은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그대로 사용 가능 하는걸로 공정위에 제출 했다는 뉴스가 나왔네요..
아시아나 마일리지 몇십만 있고 안 쓰고 존버하던 저로서는 환영의 소식입니다.
전환 할 경우 비율도 기존 탑승 마일리지 1:1
제휴 마일리지 0.7:1 에서 0.82:1 로 변환 가능 하다고 하네요. . 항공사 회원 등급도 마일리지 변환후 적용된 마일리지에 따라서 변환 적용 시켜 준다 하구요.
아시아나 마일리지로 대한항공 탑승권을 끊을때도 아시아나ㅏ 공제율을 그대로 적용해 준다 하니, 아시아나 마일리지 많이 가지고 계시거나 그동안 모으셨던 분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수가 없지요, 한가지 아쉬원건 내년 스타얼라이언스 탑승권은 발급 할 수 없는거 같네요 ㅠㅠ
아시아나 다이아몬드 혜택은 유지 할 수 있겠지만, 스얼 골드 혜택은 결국 안드로메다 네요 …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스얼골드는 좀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76941


키스


접또
제니퍼

인애초로
옥수수
과사랑

꿈의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