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여곡절끝에 방벳을 합니다.

여꿈 숙소 예약 게시판

 

우여곡절끝에 방벳을 합니다.

플랜트2 15 76 0

친구랑 같이가기로 해놓고 친구가 오늘 최종 취소했네요.

1년만에 가는 방벳인데 혼여갑니다.


키스님 숙소 알아 봐주신다고 감사합니다.


7월 3박 갑니다~


이번엔 조각을 해봐야것네요 ㅎ

댓글 15
해운대초롱이 06.22 20:58  
전 늘 혼자가는데요^^ 맘껏즐기다오세요!!
안싸이로이 06.22 21:00  
혼자가 편하고 좋아요~~
06.22 21:02  
그래도 친구분이 직전에 취소한게 아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하시고
호치민에서 좋은인연 만나시길 바랍니다
꿀벌 06.22 21:17  
저도 여행은 혼여가 편한거 같습니다..^^

즐거운 여행되세요..^^

리스따뚜 06.22 21:25  
혼여가 편하고 좋아요 ^^
꽃등심 06.22 21:27  
혼자도 해피합니다ㅋㅋㅋ
거실러스코프 06.22 21:29  
혼여도 누구 크게 신경쓰실게 없으셔서 편할실때도 있습니다 ㅎㅎ
삼성헬퍼 06.22 21:54  
저도 7월 혼여입니다 ㅋㅋ
안내면진거 06.22 22:39  
잘다녀오세요~
세븐 06.22 23:01  
조각도 하시면서 좋은인연 만나셔서
두배로 즐거운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백수 06.22 23:12  
혼여 강추^^
과사랑 06.22 23:18  
저도 7월 혼여입니다.ㅎㅎ
페드리 06.22 23:22  
혼자서도 즐겁게 보내시길
아힝행흥 37분전  
혼여도 좋죠 ㅎㅎ 즐거운 여행 되세요~
숙소 예약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