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라 예약완료~
첨처럼
32
62
0
26.06.26
이번엔 희안하게 오라병이 왔네요 ㅎㅎ
이게다 ㅂㅇㅆ꽁 때문인건지...
암튼 이번엔 비아셋 꽁 생일에 맞춰 들어갑니다
이번엔 홈런을 칠것인가 아님 홀밤을 할건인가..
저번에 들어가서 1년된 ㄷㅅㄹ을 과감히 쳐냈습니다
이거시 잘해주니 한도끚도 없이 바라는게 많아 지더라구요
역시 ㄷㅅㄹ은 그냥 ㄱㅈㄱㄹ가 최고인듯요
비용은 다 지불해주고도 선물 사달라 머사달라
아주 선을 씨게 넘더라구요
그래도 이쁨 바주긴하는데 너무 오래봤더니
질리기도하고 뉴페를 보고싶은데
하루종일 같이 있으려하니 자유가 없어지더라구요
과감히 청산도 했겠다 이번엔 ㅈㄱ도좀 해서 뉴페 몇명 만나보렵니다
아직 두달도 더 남았지만
여꿈 숙소가 항상 인기만점이라 서둘렀네요 ㅎㅎ
이제 시간만 보내면 되겠네요
그나져나 집안에 쟝관님께는 또 머라고 해야할런지 ㅎㅎ
허락보단 용서가 빠르길 바래야죠 ㅎㅎ


안내면진거
진아
산소
후




윈터스
인천공항
태종


이상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