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너무한걸까요.?
라이올스
66
359
0
2025.02.04
![]()
오늘도 방벳을 하고있는 여러분을 부러워하고 있는 물.병 라이올스입니다.
오늘은 질문(논란)꺼리가 하나있어,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연휴때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만난 라군..
친구들은 편의상 B.C,D 라고 하겠습니다.
![]()
조개찜에 시작한 술자리는 다들 술이 취하자 다른조개찜을 원하기 시작했습니다.
여기서 라군은 살짝 고민했습니다, 예전에도 다른조개찜을 먹으러 간 가게에서 이런저런일이 있었으니까요. 라군이 친구들에게 이야기 합니다.
(가는건 좋은데 연휴라서 조개들의 품질이나 수량이 부족할수 있다,그러니까 너무 안좋은거 아니면 적당히 맛있게 먹자)
(번역: 알지? 너무 까탈스럽게 굴면 다시는 안간다)
라군에 말에 친구들우 자기들도 그렇게 경우없고,매너없는놈들 아니다~~라고 라군을 선봉장 삼아서 2차 조개찜을 먹으러 시내로 향합니다.
역시 연휴라서 조개의 수량과 질이 좋지는 않습니다,그래도 단골찬스,지인찬스를 동원해 나쁘지않은(라군기준) 수준입니다.
(내돈주고 먹는 조개 내입맛대로 먹자)
라는 마인드의 소유자로 친구들이랑 가는 유흥자리에서 최대 4번까지 체인지를 외치는 남자입니다.
연휴가 아니라면 충분이 D의 눈길을 사로잡을(얼굴&몸매 둘중하나는 탑급) 조개들이 많았겠지만, 연휴에는 수량,수질 부족할수 밖에 없다는것을 알지만 친구D는 여전합니다.
![]()

2번의 체인지, 친구들도 파트너 조개들도 분의기다운, 분의기를 뛰어 놓으면 똥씹은 표정으로 말하고, 친구들 파트너 조개들이 말을걸고 건배를 하자고 해도 뚱하니.. 있으니
(더이상 들어올 조개가 없어요)
라는 사장님의 말과함께 20대 조개가 들어옵니다, 라군과 다른 친구들 눈에는 나쁘지않지만 D의 표정은 썩어 있습니다.
그렇게 한타임이 끝나고 연장을 할까? 상의를 의해서 조개들은 퇴장~~
D가 말합니다. 파트너가 맘에 안들어서 그만하고 싶다고,하지만 다른 친구들은 파트너조개들과 너무나도 즐거운시간을 보내고 있어서 연장을 하고 싶어합니다.

더이상 놀기 싫다고 하는 D.. 나가서 우리들끼리 한잔더 하자고하는데,B.C는 조개들과 더놀고싶어합니다. 잠시 의견다툼이 일어납니다.
B.C:(그럼 너 혼자 가라 우리는 더놀다갈께..)
D:(다같이 왔는데 어떻게 나혼자 가냐? )
B.C:( 오기전에 라군이 분명 오늘은 수량.수질 떨어질수도 있으니 적당히 하자고 했는데, 너 지금어떻게 했냐? 우리는 너 배려할만큼 했고, 우리도 즐기고 싶으니까 너먼저 가라)
D:( 나도 참은거다,그래서 맘에 안들지만 마지막분 앉으라고 한거고, 내가 배려한것을 모르는거냐?)
결국 저랑D만 먼저 나오고 나머지 친구들은 더욱더 즐기다 가기로 했습니다.
둘이서 동네 포차에서 한잔하는 자리에서 D가 B.C의 흉을 봅니다,어떻게 자기를 버리고 더놀수 있냐는거죠, 친구가 먼저 아니냐고.. 그것들은 친구도 아니라고.. 음...진정한 내로남불이 아닐수 없는 D의 행동에 조용히 맘속에서 이친구를 차단하기로 맘먹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충분히 D를 참아준것으로 보였거든요.
과연 누가 너무한걸까요?
친구먼저 보내고 조개찜을 맛있게 먹은B.C?
맘에 안들지만 참았는데 그것도 모르고 자기빼고 더논다고 화난D?
여러분은 누구의 손을 들어주실까요?
그럼~~^^




댕댕이
로운
쉐프
서언
쏘우짜이
과사랑
진진진진


알렉시스
키스
투팍

레프티
단우준



몽롱




제니퍼
도끼샷호야
카우보이85
선랑
노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