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가봉 4일차
시바시
27
136
0
25.05.06
![]()
![]()
숙소에서 정신없이 기절하듯 자고....일어나니. 이제 4일차 아침이 밝았네요.
창밖을 보니 확실이 이전에 묵었던 숙소보단 뷰가 상대적으로 뭔가...좀 답답 합니다.![]()
그래도 날은 화창 하네요.![]()
대신 아침 조식이 이전 숙소보다는...... 두배나 비싼 숙소답게 꽤 먹을 만한게 많네요.![]()
![]()
배부르게 먹고 그대로 아침 온천욕 하러가는 길에 보니 .... 호텔에서 말을...... 키우고 있네요.![]()
제주도에서나 봄직한 작은 조랑말들이네요........![]()
일단 개운하게 아침 온천욕을 즐기고.... ![]()
![]()
이곳 호텔에 오면 꼭 사먹어 봐야한다는 EM 병우유를 사 마셔 줍니다.
(우유가 아주 진하고 고소 하네요)![]()
그렇게 오늘 일정을 시작하러 밖을 나섭니다.
오늘은 딱 한군데만 관광 하기로 합니다.
패키지 여행도 아니고 자유 여행인데....... 뭐든 여유롭게 관광하기로 정했기에.....~ ![]()
차로 10여분 쯤 가니....
오늘의 목적지 오키나와 월드에 드디어 도착 합니다.
총 일곱군데 테마 파크로 이뤄졌는데
첫번째 관람지가 이곳 오키나와 월드에서.... 가장 유명한 옥천 동굴입니다.![]()
동굴 길이가 무려 8~9Km쯤 되는데 관람객들에게 공개된 곳은 800여 미터 정도라고 하네요....
놀랍고도 신비함이 가득한 동굴이네요. 특히나 동굴 아래로 해수가 스며나와 흐르는데........ 조명빨에 영롱하고 투명한게 감탄을 자아내게 합니다.![]()
하지만 장관님과 아들래미는 이곳이 음침하고 무섭다며 빠른 걸음으로 통과 합니다.![]()
(사진 한번을 안찍네요. ㅡㅡ 사진은 저만 혼자 찍고 있음.)![]()

그렇게 동굴 관람이 끝나고 밖으로 나오니 바로 흡연 구역이 보여 한대 피워줍니다. ㅎㅎㅎ![]()
일본도 예전과는 달리 흡연문화 인식이 점점 한국에 가까워 졌어요. 이제 아무데서나 흡연 못하고
꼭 흡연구역을 이용 해야 해요.
그나마 흡연구역을 좀 많이 만들어 놓기는 했지만요.![]()
한국은 이제.... 뭐.... 흡연자를 아주......역적 취급하는 분위기에 이르렀지만.............![]()

더불어 음식점도 많이 입점해 있네요. 관광하다 배고프면 사먹으라는..........![]()
(물론 기념품 판매점도 쉴새없이.........계속 나오고......)![]()
열대과일 열릴 철이.... 아니라고........ 제대로 뭔가 열매 열린건 하나도 안보이고 딱 하나......
시퍼렇게 열린 바나나...... 이게 다네요. ㅎㅎㅎ (이게 뭐얔...)![]()
![]()
아들래미와 장관님이 아이스크림이 드시고 싶다 하여 10여분간 줄을 선 끝에 득템하여
갖다 바쳐 줍니다.
(관광지라 좀 비싼 감은 있지만...... 아이스크림은 맛나긴 하네요.)![]()

오키나와 전통 마을 체험과 의상 체험하는 테마 파크인데...... 전통 의상입고
저 나무 아래가 주요 포토존이라고 하네요.![]()
(장관님과 아들래미는 저딴건 관심 1도 없어 스치듯 지나갑니다.) ![]()
![]()
산신? 일본의 사미셴? 같은 악기 같은데........ 오키나와에 뱀이 많이 나와.....
저렇게 뱀가죽으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
배..뱀술.......![]()
과연 뱀이 많이 나오는 섬 답게...... 뱀으로 아예 술을 담갔네요.
아래 가격표를 보면...... 비싼건 7만 6천엔이 넘네요.... ( 76만원?!!) ㄷㄷ 비싸네요....![]()
술은 한방울도 못마시지만...... 마실 줄 안다해도.......... 뱀 술은 ....... 좀......![]()
뱀과 몽구스의 대결이란 쇼였는데.........
뱀과 몽구스가 서로들 싸우기 싫었는지....... ![]()
서로 뒷걸음치며 ........딴짓만 하다 그대로........ 대결 쇼 종료. ![]()
(하긴 둘이 싸우면 하나는 죽을 수도 있는데..... 뭐하러 싸우겠어요. 배고픈 야생도 아니고 ㅎㅎㅎ)
![]()
점심 식사는 오키나와 월드 가성비 뷔페(?)란 곳에서 했어요.
오키나와 여행 후기에 먹어보니 다들 괜찮았다고 해서..........
장관님은 뷔페 그닥 별로라고 했지만.......제가 고집을 좀 부려 들어왔네요.( 계획대로 간다!!)![]()
그리고.........
장관님에게 욕을 바가지로 먹었네요..![]()
먹어보니......... 정말.....드럽게...... 맛이 .........![]()
진짜... 어떻게 이렇게 음식 하나 하나가 전부다 맛이 없을 수가 있는지...........![]()
음식 맛 괜찮았다고 후기 적은 인간들..........
대체 입맛들이 어떻게 된건지.....................![]()
(이게 괜찮은 맛이면 음쓰도 맛있다고 먹겠구만............... 쳇)![]()
![]()
애들 꼬셔 배팅? 좀 하라고 요런 장남감 뽑기 기계들도 많네요.....
다행히? 아들래미가 요런것도 그닥 관심이 없어서 패~스.![]()
아까 뱀과 몽구스의 대결.........을 박제화 시킨게 보이네요.
(음... 만일 둘이 싸웠다면 이렇게 싸우는거였나.......)![]()
![]()
동굴이 있는곳이니 당연히 박쥐도 살고 있겠죠....? 낮이라 자고 있네요...![]()
각양각색의 살아있는 뱀들이..... 꿈틀 꿈틀.........![]()
돈을 내면 훈련된 커다란 뱀을 목에 감고 사진을 찍게 해 준다네요.............![]()
웃으며....... 한번 해 볼래?
장관님에게.. 권했는데............![]()
장관님이............ 나즈막히.....욕을 하는군요. ㅡㅡ![]()
(오늘 여기와서 욕만 두번 먹는군.......)![]()
그렇게 오키나와 월드 관람을 마치니........ 어느덧 저녁시간이 다 되어가네요.
인근 이온몰로 쇼핑도 좀 하고 저녁식사도 할 겸 해서 달려갑니다.![]()
푸드코트에 먹을만한 음식이 이정도......... 큐브 스테이크, 프라이드 치킨, 소바......
(어제도 스테이크랑 소바 먹었는데..... 또 같은걸 먹게 되네요......)![]()
(그래도 아까 먹은 음쓰... 같은 뷔페에 비하면...... 천상의 맛........ ㅎㅎㅎ)![]()

아까 온천하고 사마셨던 EM 병우유가 너무 진하고 고소하긴 했는데...
가격이 좀 나간다 싶었는데....![]()
마트에서 떠억 하니... 946미리 짜리 팩으로도 파네요..... 어맛! 이건 사야 햇 하고 바로 득템. ![]()
숙소 돌아 오니.....
다시금 피로감이 엄습........![]()
이 피로감을 또 다시 뜨끈한 온천욕으로 풀어야 겠죠?![]()

이번에는 온천장 들어 가기전 이곳 저곳 유심히 둘러 보며 ![]()
사진 몇 컷 찍어 보고 온천욕을 즐기러 들어갑니다.![]()
상쾌한 밤공기를 마시며 호텔 앞을 거닐다보니 이런 조명 조형물도 해놓았네요.![]()
(연꽃... 연출인가.....)![]()
그렇게 오키나와 마지막 4일차 밤은 저물어 갑니다.
(이제......내일이면 ........ 귀국이구나.......)![]()








김치찜
동탄1한량이
옥수수

미스터블루

키스

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