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유심교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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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유심교환

서언 42 137 0

하러 갔습니다.


안녕하세요 서언 입니다.


신청은 했는데 감감 무소식이어서 마실 나간김에 들러 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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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내는 아주 한산했습니다.


직원이 손님대하는 태도가 아주 딱딱 했습니다.


뭘 물으면 간단하게 대답만 툭 던집니다.


그리고


대기자가 6,000명이다.


한참 기다려야한다. 


얼마나 기다려야 하는지 물어보니 


알수없습니다.


그래도 대략


알수 없습니다.


그럼 유심 초기환가 뭔가 그건 얼마나 걸리나요. 금융권 같은데 재설정 할 필요가 없다는데 맞나요?


유심 초기화는 바로 된다면서 금융권 재설정은 교체 하는것과 같다. 금융권마다 다르겠지만 아마 모두 다시 재설정 해야한다고 합니다.


손님 대하는 태도가 별로이고 더 대화하기 싫어서


다음에 오겠다고하고 나와 버렸네요.


나름 skt 오래된 고정 고객인데


물론 그동안 많은 고객에게 많이도 시달렸겠지 생각해 보지만


너무 딱딱하게 대답하는게 짜증이 났습니다.


이번 기회에 통신사를 바꿔야하나 좀 생각을 해 봐야겠습니다.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십니까?


오후에도 화이팅하시고 


방벳중이신 분들은 아프지 마세요 ~~^^




 

댓글 42
여나 05.14 14:43  
저도 지금 통신사 갈아탈까 생각중입니다.. ㅋㅋㅋ
SK 많이 썻지만 뭐 혜택도 좋은것도 없고 지금 바꾸면 다른 타 통신사에서 할인이나 이벤트를 많이해서 이득인 부분인것 같아서요 ㅋㅋㅋ
서언 작성자 05.14 14:45  
저는 좀더 고민해 봐야겠습니다 ㅋ
꿀벌 05.14 14:43  
skt 해킹으로 인한 직원들 대처가 아쉽네요...ㅠㅠ

오늘도 힘찬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서언 작성자 05.14 14:46  
고객을 많이 뺐겼다던데 별로 신경 안쓰나봅니다 ㅋㅋ
마거리특공대 05.14 14:45  
참 오랜기간 SK를 썼었는데 어찌어찌 LG로 바꾸고 이번사태를 보니 다행이라는 생각이...해외같으면 손해배상액이 엄청난데 이것들이 정신 못차리고...
서언 작성자 05.14 14:47  
괜히 갔다가 암것도 못하고 짜증만 나고 왔네요 ㅋ
도피오샷 05.14 14:49  
얼른 일론 머스크가 4통신사 개통했으면 좋겠네요..
서언 작성자 05.14 14:50  
고객들 다 뺏기고 정신을 차려야 합니다~~
미스터블루 05.14 14:50  
나름 90년대부터 SKT 고인물 가입자였는데...진지하게 이제 떠날때가 되었나 고민중입니다 ㅡ,ㅡ
서언 작성자 05.14 14:51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오랜 고객인데 오늘은 좀 짜증이 났습니다~~
릴렉스킴반장 05.14 14:57  
흠 저도 갈아타야할지 고민입니다
서언 작성자 05.14 15:02  
신중히 고려중입니다~~
페드리 05.14 14:59  
저는 엘지로 바꿨습니다 ㅋ
서언 작성자 05.14 15:03  
바꿔야 하나요? 고민됩니다~~
곤니찌왕 05.14 14:59  
위약금 때문에 8월까지만 쓰고 이동하렵니다
그리고 호치민에서는 skt도 잘안터지더라구요
서언 작성자 05.14 15:03  
산중히 고민중입니다~~
쿨곰 05.14 15:00  
저도 25년이나 skt를 썻는데 이번에 한국가면  통신사를 바꿀려고 계획중에 있습니다 ;;;;
서언 작성자 05.14 15:03  
모두들 바꾸시는군요~~
으히히 05.14 15:27  
생각해보면 대리점이 뭔 죄인가 싶기도 하지만 그래도 자기 매장 찾아오는 손님한테 싸가지 없으면 안되죠
그러니 폰팔이 폰팔이 소리 듣는겁니다 ㅜㅜ
서언 작성자 05.14 15:43  
손님은 왕인데 말이죠. 다 옛말인것 같습니다~~
옥수수 05.14 15:37  
sk 사장놈도 저런 태도 인데 굳이 sk를 쓸 이유가..
지들한테 있는 귀책사유는 뭐든
이유를 갖다붙히고
소비자에게는 다 받아쳐먹고..
저런데는 진심 망해야됩니다
서언 작성자 05.14 15:44  
통신사이동 신중히 고려해 볼랍니다~~
케빈쓰 05.14 15:41  
그냥 귀찮아서. 패스 했습니다..
해킹해서 가져갈 돈도 없어요.. ㅠㅠ
서언 작성자 05.14 15:44  
저도 그렇습니다만 ㅋㅋ
능운비201 05.14 15:42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서언 작성자 05.14 15:45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김치찜 05.14 16:35  
이런 점은 정말
Sk에게 귀책사유가 있는데..
하는것을 보면...
서언 작성자 05.14 16:37  
무지 짜증만 났습니다 ㅋ
찌민찌민 05.14 17:34  
저도 SKT 였는데 이래저래 신경쓰이는데 신경쓰기 싫어서 위약금 물고 냅다 통신사 이동했습니다 ㅠ.ㅠ
서언 작성자 05.14 18:03  
많은분들이 통신사 이동을 하시는군요~~
저도 해야할것 같습니다~~
귀품 05.14 17:36  
계열사 임직원으로써 대신하여 사과 드립니다ㅠ 솔직히 고객센터 응대를 빼면 오프라인 매장 응대는 케바케인지라...대리점도 직영점을 제외하고는 모두 서비스가 좀...저도 97년부터 사용중인데 솔직히...이동안하는게 이득보다는 손실이 더욱 크다고 생각합니다^^;
서언 작성자 05.14 18:07  
계열사 임직원이시군요. 많은 고객들에게 전화 또는 방문 응대로 힘드시겠지만 고객을 상대하는 서비스 직원으로서 조금 실망을 했습니다.
그냥 넋두리일 뿐이니 마음쓰지 않았으면 합니다.
저는 조금더 고민해 보고 결정하려고 합니다.
좋은밤 보내세요~~
키스 05.14 18:26  
저도 교환하고 싶네요 ㅠㅠ
서언 작성자 05.14 18:34  
피해 사례가 없어서 괜찮다고는 하는데 고객 입장에서는 찝찝하죠~~ㅋ
하루 05.14 18:54  
통신사, 대리점이 영업위탁 관계 라고 보셔야 되세요
현장에 나와 있는 대리점 직원 태도가 아쉬운 부분이 있긴한데
대면 상담에서 너무 스트레스 받고 있는거 아닌가 생각 드네요
너무 언짢아 하지 마세요 ㅠㅠ
서언 작성자 05.14 19:21  
옙! 벌써 잊었습니다 ㅎ
다이너마이트 05.14 21:33  
유심재설정은  금융권 재설정이 필요없는데요
서언 작성자 05.14 21:53  
저도 그렇게 알고 갔는데 직원이 금융권마다 다르다며 재설정이 필요하다고 얘기하네요
그래서 그냥 왔습니다~~
분당백선생 05.14 23:34  
이전 회사가 KT모바일사업부였는데..그때당시 KT고객정보유출사건, 키즈폰(라인키즈폰)피부발진문제로 이슈..문의량 폭주...그때 참 힘들었는데...SKT는 더 심각한 이슈인데도...최태원 회장 마누라 교체비용2조원쓰면서  고객들 대처가 영 아니군요 ㅜㅜ
서언 작성자 05.15 00:20  
어는 통신사든 문제가 없을리가 있겠습니까?
그러나 고객들의 마음을 헤아릴줄아는 대기업의 자세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그래야 상생할수 있을겁니다~~
과사랑 05.15 07:42  
응대한 직원 성격자체가 사교적이지 못한 듯합니다.
아닌데 이렇게 응대했다면 귀찮음을 표시한 것일 수도 있으니 교육이 필요하겠습니다.
서언 작성자 05.15 08:06  
최근 고객들 응대에 힘든건 이해하겠지만 고객입장에서는 조금 불편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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