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방벳 호치민후기-3
범폭격기
32
263
0
25.08.30
그간 너무 정신이없어서 후기3 !! 으로 돌아왔습니다
후기1에서 ㅋㅁㄱㄹ 효과로 ㄲ에게 그 선한눈을 봐서 오늘 또 볼까 했었는데 지인왈) 남자의 이상형은 뉴 걸이다 라는 철학으로 가라를 한번 더가기로하고 10% 젊어짐? 효과를 보기위해 하루의시작은역시 황제로 갓습니다
황제 갓다가 ㄱㄹ 가기전까지 시간이 너무남아서 여꿈에서 추천하는 건마들을 찾다가 137스파로 직행 뭐… 마사지는 그저그렇네요 아 근데 137옆에 vp뱅크 atm이 있는게 너무좋았습니다 만족!
그렇게 5시에 ㄱㄹ 도착해서 순번2번 받아주고 낭만도 즐길겸 해가 지지않은 부이비엔으로 가서 길거리에서 스트릿 맥주도 즐기고 이게 낭만이지! 를 외치며 ㄱㄹ입성 친절한 사장님이 커피를 주시는데 …! 이 무슨맛 커피가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겁니까 한국에서 느껴보지못한 그 깊은??? 와 너무맛있어서 감탄하고 초이스를 보는데 순번이 앞이라그런지 너무 이쁜친구들이많아서 첫조에서 한명 고르고 두번째 조를보는데 …. 이게 남자의 심장을울리는 아무리봐도 밤에를 생각하면 첫조에서 고른애가맞는데 얼마전 헤어진 한국인 전여자친구를 닮아도 너무닮은친구가 절 보며 웃는데…. 하… 이러면안되는데 헤어진사랑을 닮은 그 ㄲ을 골라버렸네요…
이친구가 이제 저의 후기에 계속등장할 ㄲ 이기때문에 전여친ㄲ 으로 가겠습니다 ㅋㅋ 전여친ㄲ이 영어도 너무잘하고 한국어도 거의 통역사 급으로해서 카드게임 주사위게임도 하고 노래도 열창하며 잘놀고 숙소에서도 지인의 ㄲ과 제 전여친 ㄲ 과도 너무잘놀고 본격 거사를 치르러 들어왔는데….
예… 첫날봤던 그친구에비해 너무 못해… 밤일마저 전여친을 닮은녀석… 근데 제 주니어는 왜이렇게 미쳐서 반응하는건지.. 남자라는동물 알다가도 모르겠습니다… 그렇게 한시간의 거사!!! 후 그 앵두눈 한번 봐주고 잣는데
이친구 6시가넘어서 9시가돼도 안가네요.. 이게 좋은건가…? 싶다가 어찌저찌 보내고 오늘보기로한 첫날ㄲ과의 약속과 오늘본 전여친 ㄲ 의 구애중…. 엄청난고민에 빠지며 3날 후기 마무리입니다!!! 사진은 낭만을 찾은 스트릿 맥주사진으로 갑니다![]()

서언
꿀벌
가볼까나
피오
옥수수
베트남메트
호치민킴반장
사하폴라리스
베스트드라이버
순한양
콩치즈






제니퍼


놀자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