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로진이었습니다 3부

자유게시판

 

나는 로진이었습니다 3부

아마에우 8 94 0

우선 2부에서 말한 사건을 말씀드리겠습니다.

12월 제가 그녀와 만나는 첫날 A로부터 문자가 왔습니다. 현재 그녀를 만나고 있냐고요. 저는 솔직하게 그녀를 만나고 있다고 대답을 했고 A는 그녀에게 실망을 했다며 화를 내기 시작했습니다.

저 또한 그녀가 A를 저에게 정리를 한다고 했기 때문에 또다시 우리 둘 다 그녀에게 속았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와 A는 우리 둘 다 동시에 그녀를 정리하기로 약속을 하고 계획을 진행했습니다. 12월 31일 날 A는 저에게 자기가 먼저 정리를 해도 되겠냐며 물었고 A는 그녀에게 문자를 보내 저와 만나고 있는 사실을 다 알고 있다면서 헤어지자고 말을 했습니다. 그리고 A는 그녀를 차단했다고 저에게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날인 1월 1일, 1월 1일은 제가 그녀에게 진지하게 얘기를 하자며 그녀가 한 거짓말들을 이야기했고 제가 A와 연락하고 있다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그때 그녀는 오히려 당당하게 자기가 거짓말한 게 맞다고 그래서 뭐 어떻게 해주면 되겠냐고 저한테 되물었습니다.

문제는 1월 2일부터 일어났습니다. 1월 2일에 그녀가 자신의 딸들과 자신의 어머니가 저희 집에 온다는 것을 말했습니다. 두 딸들이 저희 집에 오는 것은 이미 알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날 같이 잠을 잘 거라는 것도요. 하지만 그녀의 예정에도 없던 그녀의 어머니도 잠을 자고 간다고 했습니다.

저와 A라는 사람은 서로 카톡으로 그녀에 대해 험담도 많이 했습니다. 그리고 1월 2일 저녁 저는 A를 믿고 A에게 그녀의 어머니가 저희 집에 자고 가는 걸 이해를 못한다는 식으로 얘기를 했습니다.

하지만 알아봤더니 A는 그녀를 차단하지도 않았을 뿐더러 제가 한국에 돌아온 뒤 제가 A와 했던 그녀의 험담, 그녀 어머니에 대한 이야기를 사진으로 캡처해서 그녀에게 전부 보내버렸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그 사실을 알고 저에게 화를 내며 헤어지자고 이별을 고했고 그렇게 저는 차단당했습니다.  결론적으로 오늘 전 A에게 받기로 한 돈을 모두 받았습니다. 그리고 깔끔하게 정리했습니다.

마지막으로 A에게 들은 말로는 그는 일단 삼천만동은 주지 않고 있는 상태고 그녀는 가라오케를 그만두고 네일아트 일을 배우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앞으로 그녀가 한번이라도 거짓말을 하거나 속이면. 헤어질거라고 합니다

이로써 모든게 마무리가 됐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8
꿀벌 01.21  
저였더라도 한번 했던 짓을 다시 안한다고

믿진 못할거 같습니다.

잘 빠져나오신거 같네요..!!
삼성헬퍼 01.21  
거짓말도 당당하게 뻔뻔하게 애들은 다비슷비슷한가봐요 ㅜ 잘 정리가 되신거 같아서 오히려 다행입니다
블루베리 01.21  
씁슬하네요
때구리파파 57분전  
ㄲ을 사이에 두고 한국사람끼리도 믿을게 못되는군요.
그래도 돈을 받으셔서 그나마 위안을 삼으시길 바랍니다.
이번의 아픈경험이 앞으로 호치민 여행에 소중한 밑거름이 되시길...
모두 잊으시고 좋은 인연 만나시길 바랍니다.^^
키스 47분전  
베트남 꽁들의 거짓말은 어디까지 일까요 ㅠㅠ

특히 가라꽁들은 심한거 같네요 ㅠㅠ
신촌 22분전  
와... 제가 다 피가 거꾸로 솟네요... 그래도 단 몇 푼이라도 회복하시고 끝내셨으니 다행입니다. 저 꽁은 앞으로도 계속 양발 세발 네발 벌리며 살 겁니다.
아마에우 작성자 16분전  
제 생각에 그녀는 이번에는 확실히 마음먹은거 같아요 이유는 그녀 나이는 32살이고 아이를 낳아서 몸매도 많이 망가졌어요 객관적으로봐도 가라오케에서 일해도 초이스가 힘들어요. 그러니 결혼만이 자신이 편하게 사는 방법입니다
무온지 15분전  
A라는 남자는 뒤에서 그런행동을 하다니 정말 짜치네요... ㅋㅋㅋㅋ
그게 잘 달려있나 모르겠습니다.
제 생각엔 둘이 서로 방생하지 말고 평생 가야한다고 생각이드네요^^
제목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