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트, 픽업 문의...

자유게시판

 

패트, 픽업 문의...

영진이 11 57 0

 처음으로 여행 목적으로 3월중순 호치민 예약했습니다. 이것 저것 공부하면서 준비하는 중인데, 약간에 두려움은 아직 있습니다. 트랩을 사용하는거 외... 이곳 저곳 글을 읽다보니 패스틑랙, 픽업 신청이 있던데요. 내공 있는 고참분들에 조언을 구하고자 합니다.

댓글 11
영진이 작성자 02.19  
숙소는 키스님 통해서 예약완료된 상태 입니다.
픽업은 잘모르겠고 키스님통해서 숙소예약하셨으면 하루님한테 패트문의하시면 되요~~  가기전에 그랩깔아놓고가셔요 없으면..끔찍하네용
영진이 작성자 02.19  
정보 감사합니다
판사 02.19  
패스트트랙 신청은 하루님께서 하고 계시고요!
픽업까지는 아니고 입국심사장앞에 기다리는 직원분이 계세요!
그분이 안내해주십니다.
영진이 작성자 02.19  
정보 감사합니다
인천공항 02.19  
혼자 여행가시는거예요?
여꿈에서 이것저것 많이 챙겨보셔요~~
영진이 작성자 02.19  
그렇게 준비중입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속마음 02.19  
하루님을 통해 예약하시면 자세히 알려주실꺼에요
영진이 작성자 02.19  
정보 감사합니다
02.19  
패스트트랙(패트)은 일반 입국줄외에 약속된 다른 심사줄에서 입국검사를 받고 빨리 나오는것을 뜻합니다. 보통은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일반 입국심사는 오래걸릴때는 2~3시간도 생각해야하기때문에 입국부터 진이 빠지게 되기 때문입니다.
패스트트랙(패트)는 오래걸리면 30분 보통 5분내외로 걸리신다고 보면 됩니다.
픽업신청은 굳이 하시는걸 추천드리지 않고 한국에서 미리 그랩을 설치하고 해외결제 가능한 카드를 결제 수단으로 추가해놓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승인되지 않은 결제가 발생하는것이 불안하시면 트레블체크카드를 등록해두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호치민에서는 그랩없이는 이동이 불가능한 수준입니다.
추가로 유심은 한국에서 미리 사가시는게 편합니다.
핸드폰 기종 확인해보시고 eSIM을 지원하는 기기면 미리 사서 핸드폰에 등록해두시고 공항에서 유심을 켜시는것이 편하실겁니다.
영진이 작성자 02.19  
자세한 정보, 자세히 알려주심을 감사 드립니다. 키스님 통해서 숙소까지 예약 했습니다. 여꿈 통해서 85%이상 공부하고 습득 했는데... 호치민이란 곳은 처음인지라... 노이베이 공항은 대여섯번 다녀가긴 했는데... 나이 들면 걱정이 많아 지나 봅니다. 후님에 성의 있는 답변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제목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