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업소 추가 feat : 보스

공지사항

 

제휴 업소 추가 feat : 보스

키스 97 381 2



안녕하세요~!! 



키스입니다!!!



드디어 좋으소식을 알려드릴 날이 왔네요~!!




일단 스토리부터 들어보시죠~! ^^









6개월 전





띠링~!



"뭐지?"




잘로로 메세지가왔다.



보스 매너져


"형님~~! 3월까지 저희가 티쉬 제하고 


술 안주 방값 싹다 30프로 커미션으로 드릴게요.


손님들 있음 보내주세요.


30프로!! 바로 계좌로 쏴! 드립니다!"




키스 : 오? 그래?? 잠깐만 기다려봐




연락 온 매니져는 여꿈회원님들이


보스를 가고싶다 하시는분들이 있을때만


따로 연락을 주는 매니져이다.





소식을 들은 나는 바로 여꿈 스텝들을 소집했고



얼마 되지않아 모두가 한자리로 모였다.







키스 : 보스에서 30프로 커미션 준다고 


         손님 넣어달라는데 우째?




굿밤 : 헛! 진짜요?? 손님 없나... 왜글지..;;




탕롱 : 요즘 주위에 퀄 높여서 오픈하는 곳이


         많아지니까 똥줄 타는거 같은데... 


         근데보스는 가면 너무 돈돈거리구요


         손님을 너무 호구처럼 봐요..



 굿밤 : 하긴 글치... 애들 배고프다고 안주하나


          시켜주면 150만동 200만동 


          계산서에 넣어버리는데 회원님들한테


          어떻게 추천함......  





여꿈은 아무리 커미션을 많이 준다해도 


상도없는 업체는 일절 제휴를 안할 뿐더러


가신다는 회원님이 있더라도


만류를 한다 그럼에도 가시는 분들에겐


최대한 주의사항을 알려드린다.




나는 매니져에게 알았다는 메세지를 보내곤


따로 고지를 하지않았다.






그렇게 6개월 지나고...





또연락이 왔다.




매니져 : 형님 저희 가게 한번만 오시죠 ^^


            제가 거하게 한번 쏘겠습니다.




키스 : 뭐? 갑자기 뭔소리야? 왜??




매니져 : 그냥 생각나서 연락드렸습니다 형님~!



키스 : 뭐 할말있으면 보스 근처 커피숖에서 보던가


         우린 가게 안들어간다.



매니져 : 아그럼 혹시 지금 시간 되시나요?




"왜이러지 이시키???"




갑자기 연락이와서 밖에서 보자는데도


만나자 그러는거면....


뭔가 나한테 부탁할게 있는건가 싶었다...





키스 : 내가 연락줄게 기다려봐.





스텝들에게 자초지종을 알리고


계획을 짰다.





탕롱 : 보스 주위에 가라오케들 


         많이 생기던데요..





맞다 요즘 메xxx니 모xx니 보스 주위에


룸 고퀄 컨디션과 급있는 아가씨들로 


오픈 하는 곳들이


계속 생겨나기 시작했다.




탕롱 : 보스에서 그렇게 연락올정도라....


         주위에 다른곳들도 저희 예약상황 보여주면


         30프로 쉽게 될거같은데요?




키스 : 그렇겠지? 보스에서 이렇게 연락이 올 정도면


         다른곳들이랑 할인 경쟁느낌이 나긴하는데.




굿밤 : 그럼 다른곳부터 검증 가시죠~!




키스 : 어..........?  조치!!!!





우리는 그날 바로 보스가 아닌 


근처 xxxx를 방문하였다.





"와...."





입구를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시설들...




키스 : 캬~~ 아주그냥 돈을 처발랐구만?



탕롱 : 오.. 그러게요....





그렇게 룸으로 입장 입장



우리가들어간 방은 바다속에 있는듯한


느낌을 주는 아쿠아룸이었다.





잠시후 마담이 들어왔고 메뉴판을 들이민다.





탕롱 : 와.. 가격이.... 보스보다 더하네요 ;;; 




키스 : 그네 마담팁 150만동.... 

         아가씨 팁이 150만동?

         웨이터팁 50.... ㄷㄷㄷㄷ






2명이 방문하면 팁값으로 500만동...


돈걸고 게임좀하면 팁값만 700만동은 나갈듯하다..




탕롱 : 그리고 맥주가 캔당 8만동.. ㅎㄷㄷ..

         형님 파타야가 5만동 안되죠?




키스 : 그치 4만4천동짜리하고 


         4만 8천동짜리가 다지




안주는 볼것도 없다 그냥 제일 싼게 50만동


알아서 시키라하면 150만동짜리 안주가 


그냥 들어온다...



오히려 보스가 착해보이는 수준...


보스 맥주값은 6만 9천동


그리고 아가씨팁 100만동에


마담팁 100만동 웨이터팁 50만동이다


보스에 둘이 갔을때 팁값은 350만동 이다.





나는 엄청 난 가격을 보고 


잠시 깊은 생각에 삐졌다.





"보스보다 티쉬가 세면.... 


여긴 도대체 어떤 애들이 있는거야....?"





잠시후 마담이 들어왔다.





마담 : 짜오방 시작하겠습니다~!!




그녀들이 들어오기 시작한다.



"?????"




키스 : ......



탕롱 : ......



굿밤 : ......





가격대비 급이 아니었다.....



보스랑은 아가씨 급이 정말 큰차이가 난다..




굿밤 : 왜 비싼거지...



탕롱 : 그르게.....



굿밤 : 다음 보여줘...





그렇게 총 4번정도 봤고 한 30명을 본것 같다.

(보스 는 평일애도 60명이상 본다)


그래도 친구들 마인드 검사를 봐야 하기에


일단 그중 제일 괜찮은 친구들을 


초이스한후 즐겨보기로 했다.



그렇게 어찌어찌 셋이서 


1시간 조금 넘게 있었던거같다.


계산을 부르고 각자 생각을 말했다.






키스 : 그래도 메뚜기는없네.


         그래서 150만동인가봐.



굿밤 : 그럴바에 보스가서 50만동 더내고


        2명 앉히는게 낫죠.






맞는 말이다 보스는 메뚜기가 있지만


와꾸를 생각하면 차라리 좀더보태서


이쁘니 2명을 앉히고 


그중 마인드도 좋은 친구를


꼬셔나가는게 선택권에서도 


이익이라고 생각한다.




꼬셔지는 친구들 수도 보스가 압도적으로 높고 


밖에서의 마인드도 좋다는 애기가 많이 나온다.




요즘 경쟁사가 많이 생기다보니


보스에 손님이 예전 만치 못한듯 하다.




확실히 수요의 정도가 서비스 종사직에서


일하는 친구들의 마인드를 만드는 듯하다.




계산서가 도착했다 ㄷㄷㄷ 한시간 조금 넘게 즐겼고


팁을 제외한 가격만 900만동이 넘었다.....  




실로 어마어마한 가격이다....


셋이서 1시간 조금 넘게 놀았는데... 


어떻게 이렇게 나왔지.. 안주도 2개 시켰는데... ;;; 


뭘까......




파타야에서 2~30만동 하는 


안주 2개가 150만동에 올라왔고


1시간에 룸비가  130만동..... 


1시간 조금 넘게 놀았는데 


260만동으로 올라왔다..


맥주는 20캔 140만동..



아무튼 티쉬까지 다하니 


셋이서 1550만동이 증발...





장사가안되서


한번 온 손님을 벗겨 먹는건지


잘되서 이러는건지 모르겠지만.


아가씨 와꾸나 가게 분위기를 보면 


전자에 가깝다..




제휴는 도저히 아닌거같아 다른말 안하고


그냥 나왔다...





그리고 다음날 맴버 그대로


보스 매니져에게 연락해


보스앞에서 기다리기로 했다.


기다리는동안 계속해서 손님들이


올라간다..



"뭐지 손님이 많은데...."





매니져 : 형님!! 여깁니다!!





예전에만해도 이런 친구가 아니었는데.


얼굴에 웃음기가 많아졌다.



키스 : 우린 가게 안들어갈거야. 


        중요한일 있으면 근처 커피숖가서 애기해.



매니져 : 술안드셔도되니 아이들이나 좀 보고 가시죠~!


            이쪽으로 오시죠 형님~!




하... 이거 올라가면 또 한잔 해야되는데....




탕롱 : 함보시죠? 형님?




그렇게 우린 쇼업만 보기위해 룸으로 향했다.




매니져 : 뭐 마시고 싶은거 있으세요 형님?



키스 : 아니야 됬어 우리도 일있어서 좀있음가야되.




잠시후 꽁가이들 등장...




키스 : 와... 이거지... 이게보스지...



탕롱 : 여기가 답이네요 ㅋㅋㅋㅋ 



굿밤 : 이쁜애가 많아서 오히려 선택장애가오는데요;;;





이른시간인데도 불구하고 외모 몸매 빠지지 않는


친구들이 너무 많았다.






키스 : 됬어 이제 다나가보고 우리애기하자.






사실 우린 손님 보내달라는 말을 꺼낼것이란걸


이미 알고있었다.




매니져 : 형님!! 저..



키스 : 야 여기말고 저쪽에다 애기해




교육 전문 굿밤에게 바톤터치~!




매니져 : 사실 지금 저희가 손님이 없는건 아닌데.


           그래도 열심히 영업 뛰어야죠.


           손님 보내주십시요!!




굿밤 : 그럴줄알았지~ 




매니져 : 형님!!! 저좀 도와주십시요!!



굿밤 : 니가 도와줘야지 우리가 뭘도와 ㅋㅋㅋ


         솔직히  너희 가라오케 아가씨들 제일이뻐


         나도알고 우리 회원님들도 다알아.


         근데 너무 배껴먹어.




매니져 : 어떤점에서 어떻게 해드리면되는지


            말씀주십시요 형님





굿밤이 갑자기 진지하게 저리 말을 하니


웃고있던 매니져얼굴이 덩달아 진지하게 바꼈다.




굿밤:  너희 안주 푸시하는거 


        아가씨들 댄스타임 강요하는거


        거기서만 몇백만동이 더나와.




매니져 : 그건 형님 회원분들 오시면


            최대한 신경써서 관리하겠습니다.




굿밤 : 우리가 손님들 보스에 소개 해드리면


         솔직히 맘이 편하지가 않아.


         저녁마다 전화오고 계산이니 팁이니


         안주값이 왜이러냐. 등등





매니져가 곰곰히 생각 하더니 대답한다.





매니져 : 손님만 많이 보내주신다면


            제가 정말 제대로 관리해보겠습니다.




굿밤이 갑자기 폰을 테이블에 놓고


매니져에게 스윽 내밀었다.




굿밤 :  한번 봐바.




매니져가 폰을 들고 확인한다.




폰에는 파타야에 하루에 보내는 손님수


그리고 굿밤이 하루가 멀다하고


매니져에게 컴플레인 거는 내용들이


모두 담겨 있었다.



굿밤 : 괜찮겠어?

         마담 대화 하는거 봤지

         내가 하는 컴플레인 다 받을 수있냐고.



매니져 : 당연하죠 형님!!!




굿밤은 컴플레인 시작하면 기본 30분이다.


대답안하면 안한다고 전화해서 ㅈㄹ한다....


허나... 보내는 손님수가 있기에....


마담은 뭣같아도 받아 들여야한다.





혹시나 해서 말씀드리지만 ^^;;


절대 갑질이 아닌 실수나 컴플레인 등을


바로 잡는 내용들이다.




여꿈 스텝들은 업체 매니저측의 수십번의 권유에도


단 한번의 공짜 술을 먹은적이 없다.


접대를 받는 순간 부터 업체의 실수를 


눈감아 줘야 되는일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굿밤 : 처음엔 이런저런 많이 부딪힐꺼야


         너가 많이 난감해 질수도있어.



매니져 : 당연히 알고있습니다 형님.




굿밤 : 그럼 우리 회원들 왔을때


        너가 특별히 신경써줘야 하는부분


        내가 문자로 보내줄게.





굿밤 : 그래 그럼 부탁할게.



매니져 : 제가 부탁드립니다 형님.





다른말이 없으면 매니져가 관리해야할 부분



1. 기본안주 치워주기.


2. 안주는 2명당 1개.


3. 팁요구 x.


4. 섹시댄스 강요 x.






일단 위 4가지는 확실하게 관리를 하라고


통보한상황이다.




그렇게 우린 보스와의 제휴를 결정했다.





*주의사항*



보스는 메뚜기가 가능합니다.


초이스 후에 다른 방이 없는


친구들은 빨리 꼬셔서 


다른방에 가지 않도록 해주세요.






제휴 업체 " 보스 "





할인 대상





여꿈을 통해 예약하시는 모든 회원님 






적립 내용




팁을 제외한 메뉴 30프로 적립.




예약 스텝 키스 : KISS4357 





p.s : 와꾸 최강 업체에서


      저렴하게 즐겨보세욧!!! ㅋ


분위기. 자료는 직접 가셔서 감상해보시죠^^


댓글 97
산소 06.24 15:43  
저도 이제 보스를 가봐야겠군요~^^
키스 작성자 06.24 15:48  
보스를 가야됩니다ㅋㅋ
페드리 06.24 15:44  
와 보스에 바가지 안 당하고 30프로면 진짜 대박이네요 ㅋㅋ
키스 작성자 06.24 15:49  
30% 큽니다!! 보스에서는 더더욱!!!
그레이브디거 06.24 15:45  
허걱! 드디어 보스까지!!!
키스 작성자 06.24 15:49  
선택장애 오실겁니다ㅋㅋ
새로운희망 06.24 15:47  
드디어 보스를 제휴 했네요.  보스 발끊었는데 여꿈 덕에 다시 가봐야하겠네요
키스 작성자 06.24 15:50  
요즘 와꾸는 보스 따라갈곳이 없죠ㅋㅋ
하이체크 06.24 15:49  
보스 30% 요?????
여꿈 스텝님들 멋집니다~~
키스 작성자 06.24 15:51  
와꾸가 최상급이죠ㅋㅋ
아이다호 06.24 15:51  
여꿈이 진정한 보스네요
대박
키스 작성자 06.24 16:37  
여러분들이 보스죠^^

회원님들이 계시기에 가능한 일들입니다^^
꽃등심 06.24 15:53  
오....ㅋㅋㅋㅋ 봉인한 보스ㄲ 버리하고 뉴 보스ㄲ
봐야겠는데요?ㅋㅋㅋ
키스 작성자 06.24 16:37  
보스 꽁들만 200명이상입니다 ㅋㅋㅋ
꽃등심 06.24 17:44  
보스 정모도 부활시켜 주세요 키스님!ㅎㅎㅎ
쏘라니 06.24 15:56  
작년 정모때 한번 가봤지만 미모들이 아주 좋았습니다 ㅋㅋ 보스 제휴 감사합니다 ^^
키스 작성자 06.24 16:38  
예전보다 와꾸가 더 좋아졌더라구요^^

회원님들을 위해 몇번 탐색차 방문했습니다^^;;
호치민킴반장 06.24 15:56  
와 드뎌 말로만 듣던 보스!!! 감사합니다!!ㅋㅋㅋ
키스 작성자 06.24 16:38  
보스꽁들이 눈에 아른거리네요 ㅎㅎㅎ
06.24 15:57  
보스가 리스트에 올라오다니 다른분들의 후기가 궁금해집니다
키스 작성자 06.24 16:38  
이제 곧 보스 후기도 보실수 있으실거에요^^
엠뗀지 06.24 15:58  
제휴 시작은 right now인가요?
키스 작성자 06.24 16:38  
공지 이후 시작입니다^^ ㅎㅎㅎ
진진진진 06.24 15:59  
보스 30% 좋은데용 ㅎㅎㅎ
키스 작성자 06.24 16:39  
이보다 좋을수는 없습니다 ㅎㅎㅎ
히든카드 06.24 16:01  
좋네요.
키스 작성자 06.24 16:40  
너무너무 좋습니다 ㅋㅋㅋ

제휴 올리면서 제가 더 좋아하는거 같네요 ㅋㅋㅋㅋㅋ
로이 06.24 16:03  
보스 조각 구합니다 ㅋ
키스 작성자 06.24 16:40  
로이님과 함께라면 어디든 좋죠 ㅋㅋㅋ

저와 절대 겹치지 않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슝슝쓩 06.24 16:08  
와 보스가!! 제휴 업체가 되었네요
고생하셨습니다!! 최고!
키스 작성자 06.24 16:41  
이제 보스도 즐기고 적립30%도 하시니 이보다 좋을순 없습니다^^
과사랑 06.24 16:09  
오래전에 보스에서 정모를 한 적 있는 걸로 기억하는데 앞으로 보스가 정모 후보지가 될 수도 있겠습니다.
키스 작성자 06.24 16:41  
회원님들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쇼펜하우어 06.24 16:10  
27일 방벳인데.. 이런 소식이 똭!!!  스텝님들 감솨합니다  ^^
키스 작성자 06.24 16:42  
어설픈 로컬가서 돈쓰느니 보스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ㅋㅋㅋ

제가 항상 후회했던게 이럴바엔 보스를 갈걸...이었습니다 ㅋㅋㅋ
백수 06.24 16:13  
ㅋㅋㅋ 이러면 방벳 계획을 잡아야 하나요^^
노고가 많으십니다
키스 작성자 06.24 16:42  
얼른 발권하시죠 ㅋㅋㅋ

200명 이상의 꽁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삼성헬퍼 06.24 16:14  
꿈의 보스 이제 가볼수있는 기회가 생긴듯하네요^^ ㅋㅋ
키스 작성자 06.24 16:43  
이젠 꿈의 보스가 아닌 여꿈제휴 보스입니다^^

충분히 즐거운시간 보내실수 있으실거에요^^
꿀맛츄러스 06.24 16:18  
파타야에 이은 보스!! 엄청나군요 ㅎㅎ 팁요구 못하게해서 메뚜기가 심해지는건 아닐지 걱정은 되는군요...
키스 작성자 06.24 16:43  
보스는 방 2개이상 메뚜기를 뛸수 없습니다^^

예약시 여러가지 힌트를 드릴게요 ㅎㅎㅎ
윈터스 06.24 16:23  
보스 궁금하네요
키스 작성자 06.24 16:44  
보스가시면 한인가라는 가기 힘드실....ㅎㅎㅎ
짐피 06.24 16:26  
호치민을 가야할 이유가 하나 더 생겼네요..
키스 작성자 06.24 16:44  
얼른 발권 하시죠~!!!
첨처럼 06.24 16:27  
담번 방벳때에는 보스 꼭 다녀오겠습니다 솔플도 가능하겠죠? ㅎㅎ
키스 작성자 06.24 16:44  
솔플도 가능하지만 금액이 조금 나오실거에요^^

도저히 한명만 앉힐수가 없답니다 ㅎㅎㅎ
소드 06.24 16:29  
이번기회에 꼭 가봐야 겠는데요^^
키스 작성자 06.24 16:45  
여꿈 제휴가 된 보스 가보시죠~^^
인천공항 06.24 16:29  
또 한곳이 늘어났네요 ㅋㅋㅋ 선택장애 옵니다~
키스 작성자 06.24 16:45  
점점 갈곳이 많아지실거에요 ㅎㅎㅎ
후를탱야 06.24 16:29  
와 좋네요
키스 작성자 06.24 16:45  
보스가실땐 언제든 카톡주셔요~^^
이상형 06.24 16:38  
보스 제휴 ㅊㅋ드립니다^^
키스 작성자 06.24 16:46  
감사합니다~^^

모두 여꿈회원님들이 계시기에 가능한 일이죠^^
베스트드라이버 06.24 16:41  
와...방벳을 부르는 아주 나이스한 소식입니다ㅋㅋ
스텝님들 고생많으셨네요!!
키스 작성자 06.24 16:46  
여러분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여러분들의 놀이터 발굴에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슝슝슝 06.24 16:43  
보스를 가야하는 이유가 생기네요 ㅎㅎ
키스 작성자 06.24 16:47  
보스 이제 어렵지 않은곳입니다^^

즐겨보시죠 ㅎㅎㅎ
야셉이 06.24 16:53  
오 보스가보고는 싶었었는데...

제휴된김에 한번 가봐야겠네요ㅎㅎ
키스 작성자 06.24 18:50  
눈높이가 많이 올라가실까 걱정이네요ㅋㅋ
메테오 06.24 16:53  
이제 가봐야 할때가 온듯 하네요 ^^
제휴 감사합니다
키스 작성자 06.24 19:19  
제휴 맘껏 누리시고 좋은꽁 만나시길 응원할게요^^
콘라오91 06.24 16:54  
이럴수가... 보스를 제휴하시다니.. 여꿈 클라스,;;;
키스 작성자 06.24 19:21  
회원님들이 계시기에 가능한거죠^^
사하폴라리스 06.24 16:56  
지난 방벳때..
ㅉㅇㅂ 만 보고 나왔었는데..
ㅇㄲ 는 인정합니다..
ㅎㄱㄹ 꽁들이 원숭이로 보이더군요 ㅋ
키스 작성자 06.24 19:23  
와꾸는 인정할수밖에 없는곳이죠^^
민이민이 06.24 16:58  
와. 보스 다시 가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키스 작성자 06.24 19:30  
여꿈통해서 30%적립도 누려보시죠^^
동첨남 06.24 17:05  
가보고 싶었던 곳이었는데 정말 나이스합니ㅏ!!!
키스 작성자 06.24 19:32  
또 가고싶은 곳이기도하죠ㅋㅋㅋ
가고싶다 06.24 17:26  
와 말로만 듣고 후기로만 보던 보스인가요.
베큼 06.24 17:54  
감사합니다
그래도 긴대여 짧은대여비 등이 궁금합니다 ㅎ
신명나게 06.24 18:04  
역시 여꿈파워가 대단합니다 ㅎㅎ
보스가 제휴라니~~ 예전 정모때 가보고 와꾸는 확실히 좋았지만 금액이 부담스러웠는데
이제 30% 제휴가 되니 안갈 이유가 없네요~~
스텝님들 모두 수고하셧습니다 ^^
나이스가이 06.24 18:13  
미인 많은 보스 가보고 싶어효 ㅎㅎㅎ
허니 06.24 18:28  
와 호치민 가야겠네여
쏘우짜이 06.24 18:36  
진짜 아무의미없는 섹시댄스타임.
한곡이 끝나고 한곡더 틀더니 춤을 추고는 두곡 췄다고 1인당 100만동씩 달란다.. 하..
그냥 5분만에 순식간에 200만동 빨렸죠 ㅋㅋㅋㅋㅋㅋ
이것만 우리가 선택적으로 할수있어도 좋을꺼 같네요.
거기다 30% 할인이면 이제 갈만 하겠습니다.
돌풍 06.24 18:48  
보스 한번 가봐야겠네요.
원더독스 06.24 19:07  
고생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마크83 06.24 19:07  
총 주대에서 30%적립입니까?
팁 빼고 ,  마담 워이터. 등
큐더블유이알 06.24 19:08  
다음에 로컬에 도전해보겠습니다!
처음처럼 06.24 19:12  
와 보스에서 스시 시키고 분위기 잡쳤었는데 섹시댄스 진심 안봐도 상관없는 이두가지만 해결되어도 가볼만하죠 눈이 행복하니까요
여꿈 멋지네요 30프로 ㅎㄷㄷ합니다
안싸이로이 06.24 19:22  
역시!!!멋지십니다~~
초대 06.24 19:26  
발권해야하나 생각중입니다 보스도 한번 느끼고싶네요
정환마이 06.24 19:31  
30프로가 할인이 아니고 숙소 적립인거죠?
이더 06.24 19:57  
와  보스 굿 ㅋ 적립인거죠 할인이 아니라?
아이빈 06.24 20:30  
보스 가본적이 없는데 기대 됩니다^^
쿨남 06.24 21:03  
흠~~~가고싶은데 서로 언어가 안돼니 ㅋ ㅋ ㅋ빡신데 저는요 ㅋ ㅋ ㅋ
알파카 06.24 21:14  
파타야에서 조만간 연락오는거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ㅎ
항상 고생이 많으십니다 ^^
킹민 06.24 21:17  
보스보스하던데 한번 가보고 싶긴하네요
블랙티 06.24 21:22  
보스라니 두근두근합니다
페페 06.24 21:38  
와우~~~
보스를 방문할때가 왔군요
리오 06.24 23:25  
오~~~ 대단하십니다.
드디어 보스도.. ㅎㅎㅎ
보스 방문합니다~~~~!!
진아 06.24 23:29  
보스도 이제 제휴군요ㅎ
쓰레빠 06.25  
7월 방벳때 가보겠습니다. 그렇잖아도 숙제처럼 한번 가야지 했는데...ㅎㅎ
드디어 두목도 점령하는건가유 ㅋ
리베라토 06.25  
다음 방벳은 무조건 보스입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