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장 진급 신청합니다 ^^

병장/장교 등업 게시판

 

병장 진급 신청합니다 ^^

방벳가자 16 50 0


병장 만기 제대했는데.

이렇게 다시 간절히 병장이 되고싶을줄은~^^


병장 진급 신청 올립니다~~^^

댓글 16
삼성헬퍼 06.21 19:03  
진급 응원합니다 ^^
페드리 06.21 19:13  
진급 응원합니다
06.21 19:17  
진급 응원드립니다
플레이너 06.21 19:29  
진급 되시길 빕니다 ㅎㅎㅎㅎ
저도 얼마안되었지만 올라오니 좋네여 ㅎㅎㅎ
인천공항 06.21 20:22  
병장 진급을 응원합니다 ^^
꽃등심 06.21 20:24  
ㅎㅎ 병장진급 응원합니다ㅎㅎ
과사랑 06.21 20:32  
병장 진급하시고, 활동도 더 활발히 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알파카 06.21 20:50  
병장 진급을 응원합니다 ^^
세븐 06.21 21:09  
병장진급 응원합니다^^
윈터스 06.21 21:31  
축하해요
윈코인 06.21 21:41  
병장진급축하드립니다
쏘메이 06.21 23:38  
진급 화이팅입니다!
내상폭격 06.22 11:13  
진급을 응원합니다.
키스 06.22 13:04  
진급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활동 부탁드립니다~^^
하루 06.22 13:28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
호치민킴반장 06.22 16:49  
병장 진급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