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 없이는 황제를 포기해야 하는 경우

제휴 업체 후기

 

예약 없이는 황제를 포기해야 하는 경우

황제에 예약을 했으면 가야 합니다.

기를 쓰고 늦지 않게 가기 위해 그랩택시 대신 그랩바이크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예약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아침에 선라이즈에서 창밖을 내려다 보았을 때 이런 장면을 보시면 가는데 얼마나 시간이 걸릴지 모르고, 그랩잡기도 쉽지 않을 테니 황제 가기를 포기해야 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이 영상은 오픈런 하기 위해 예약해 놓고, 아침에 창밖을 내다 보았다가 놀라서 허겁지겁 뛰쳐나가서 10분 늦게 도착한 날 찍은 것입니다.


가는 길에 매니저에서 늦는다고 이야기는 했습니다.ㅎㅎ


영상을 올렸는데 사진으로 보입니다. 링크를 클릭하시면 영상이 보일 것입니다.

댓글 33
엘피스 06.17 22:32  
저는 그래서 1군에 숙소를 잡습니다. 보통 10분내에 갈 수 있는 곳으로 ....ㅎㅎ
과사랑 작성자 06.17 22:39  
저 날이 월요일인데 가장 심했습니다.
그 후로는 예약시간 맞추기 위해 더 빨리 가서 너무 이르면 근처에서 아침을 먹습니다.
해운대초롱이 06.17 22:32  
보통 오토바이타면 좀 빠르게가더라구요^^  전 그래서 자주 탑니다ㅎ
과사랑 작성자 06.17 22:39  
승용차 앞으로 오토바이가 끼어들기 쉬우니 저도 아침에 황제갈 때는 오토바이를 탑니다.
쏘우짜이 06.17 22:32  
위에서 보니 도로상황이 더 개판이네요 ㅋㅋㅋ
과사랑 작성자 06.17 22:40  
이 날이 가장 혼잡해서 유일하게 지각을 했습니다.
안내면진거 06.17 22:36  
장기여행이라면 저도 1군에서 숙박합니다. 물론 여꿈 숙소도 몇박 하고 숙소 바꿔요 ㅋ
과사랑 작성자 06.17 22:40  
장기여행을 하신다니 부럽습니다.
지금까지 호치민에서 한 번에 1주일을 채운 적이 없는데 7월에 7박을 하기로 해서 기대가 됩니다.
안내면진거 06.17 22:45  
전 최저가 5박 같네요 ㅋ 4박이하는 가본적 없는듯..
대신 태국 중국 타이완 일본 같은 나라는 전부 4박이하... 5박이상은 가본적이 없어요 ㅋㅋ
06.18 00:04  
예약을 하려면 시간을 맞추기가 정말 어려워졌습니다
과사랑 작성자 06.18 06:45  
저 영상 찍은 다음부터 아침에 좀 더 일찍 가서. 황제 오픈 전이라면 주변을 돌아다니곤 합니다
인천공항 06.18 06:14  
저 사진은 저도 꽤 찍었던 모습이네요 ...
아침에는 조금 일찍 준비해서 가야겠습니다 ㅋ
과사랑 작성자 06.18 06:46  
저도 저 날 이후 아침 일찍 나가는 시간이 더 빨라졌습니다.
사하폴라리스 06.18 06:27  
보통 오픈런을 가면 예약하지 않아도 되지 않나요?
전 오픈런 갈때는 예약없이 그냥가도 대기없이 바로
서비스 가능하던데요..
과사랑 작성자 06.18 06:45  
오픈런 할 때 예약 없이 가도 되지만. 저는 전속인 L을 만날 때는 예약하고 갑니다.
정도전 06.18 07:12  
퇴근시간에 걸리니 답이 없더라구요
과사랑 작성자 06.18 09:02  
저는 출근시간에 교통혼잡을 흔히 경험합니다.ㅎㅎ
꽃등심 06.18 07:58  
월요일은 차가 많이 막히죠...
과사랑 작성자 06.18 09:03  
우리도 그렇지만 특히 많이 막히는 날이 월요일로 느껴집니다.
그레이브디거 06.18 11:09  
저도 비오는날 30분은 늦게 간적이 있습니다.
시티뷰앞에가 막히면, 오래 걸리더라구요.
과사랑 작성자 06.18 12:26  
영상 찍은 날 이후 아침에 일어나면 교통사정부터 살피는 습관이 생겼습니다.
하루 06.18 13:12  
이렇케 막혀도 그랩 바이크 호출하면 금방 갑니다 ㅋㅋ
과사랑 작성자 06.18 14:14  
이 날이 제일 오래 걸려서 중간에 매니저에게 늦는다고 연락했습니다.
페드리 06.18 13:42  
그래도 웬만하면 생각보담 빨리가더라고요 ㅋㅋ
과사랑 작성자 06.18 14:15  
오토바이가 잘 빠져나가기만 자동차는 늦어서 짐 없고 길 막힐 때는 오토바이를 자주 탑니다.
키스 06.18 15:48  
스탭들한테 미리 예약하시면 문제 없으셔요 ^^
과사랑 작성자 06.18 17:11  
미리 예약했는데 교통상황을 보고 얼른 옷 입고 달려나갔지만 10분 정도 늦어서 중간에 매니저에게 늦는다고 연락했습니다.ㅋㅋㅋ
삼성헬퍼 06.18 18:39  
황제는 시간을 조금 미리예약하게 되네요 ㅋ
과사랑 작성자 06.18 18:41  
아침에 길 막히는 거 한 번 당하고 나서 항상 넉넉히 일찍 나갑니다.
세븐 06.19 21:24  
쎄마이타고 선라이즈에서 가면 금방
도착하죠ㅎㅎ
과사랑 작성자 06.19 21:26  
위 영상 찍은 날에는 당장 옷 입고 나갔지만 잘 잡히지도 않고, 4군으로 넘어가는 다리까지는 제가 걷는 속도와 비슷해서 결국 10분 늦었습니다.ㅎㅎ
이엔티 06.21 03:30  
황제가 예약해서 가야 할 정도로 그렇게나 좋은가요? 넘 궁금하네요
과사랑 작성자 06.21 08:32  
보통은 예약 안 해도 됩니다.
저는 전속관리사가 있어서 예약을 하고 갑니다.
제목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