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좋은 포핸드

제휴 업체 후기

 

기분좋은 포핸드

호치민킴반장 49 326 0

안녕하세요 호치민 킴반장입니다~!! 


새벽부터 골프 전지훈련 하고 피로를 푸는곳은


단연 황제죠~!! 매일 황제로 출근 도장찍던 와중


행운의 포핸드 당첨~^^ 너무 좋습니다~!!


많이 걸었던지라 피로해진 다리는 실습ㄲ이 다리위주로


쪼물딱 쪼물딱 해주는데 천국이네요 ㅎㅎㅎ


13f4100b85cd93eefe67037a0aa829e5_1781997267_0749.jpg


새벽부터 강행군 한탓에 잠시 졸다 본인 코고는 소리에


깨고 졸고를 반복했네요;;


얼마나 편했으면 저도 모르게 잠들게 하는 최고의 황제!!


이번 방벳에도 결석없이 1일 1황제 출석하고 있네요ㅎㅎ


가끔씩 ㄲ들끼리 쏼라쏼라 대화나누는 내용이


너무 궁금하긴 한데...과연 그녀들은 무슨 대화를 나눌까요?


베트남어 공부해야 할까요?ㅋㅋ


그나저나 제 다리 큰일입니다ㅠ 남북으로 나뉘었네요;;


e997aa2206b9016bd396cf69113b6120_1781997400_7183.jpg



 




 

댓글 49
인상파 06.21 08:23  
실습꽁에게 몸을 내주셨군요^^
호치민킴반장 작성자 06.21 09:00  
얼마든지 내줄수 있습니다
06.21 08:45  
양말라인에 맞춰서 타다니 긴바지 추천드립니다
호치민킴반장 작성자 06.21 09:00  
벌써 다 타버렸네요 장교님;;
과사랑 06.21 08:45  
저도 황제에 가서 기분좋음을 느끼고 싶습니다.
호치민킴반장 작성자 06.21 09:01  
오늘이 마지막 황제입니다ㅠ 벌써 속상해지네요ㅠ
인천공항 06.21 08:54  
일요일 찌뿌둥하니 모닝 황제에 가고 싶어요~ㅎ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호치민킴반장 작성자 06.21 09:02  
오늘 황제가면 끝입니다ㅠ 두번 가버릴까요ㅋㅋ
세븐 06.21 09:53  
포헨드 진짜 기분좋죠ㅎㅎ
너무 부럽습니다^^
호치민킴반장 작성자 06.21 10:18  
장교님 어서 방벳 하셔야죠~^^
페드리 06.21 09:59  
황제 부럽네요 ㅋㅋ
호치민킴반장 작성자 06.21 10:18  
장교님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사하폴라리스 06.21 10:30  
투톤이시군요 ㅎㅎ
포핸드라 부럽습니다 ㅎㅎ
호치민킴반장 작성자 06.21 10:40  
예전엔 하얀쪽은 코리안스타일 검은쪽은 베트남스타일이라고 말했던 황제ㄲ이 생각납니다ㅋㅋ
존중 06.21 10:40  
실습ㄲ 참 참해보입니다...

물론 제눈에는 모든여자가 다 참 해 보인다...는....쿨럭;;

그나조나 포핸드는 어떤 느낌일까요?
호치민킴반장 작성자 06.21 10:50  
ㅎㅎ 전 개인적으로 두배의 즐거움이였습니다ㅋ
꿀벌 06.21 10:48  
포핸드 당첨 축하드립니다..^^

타이밍 잘 맞추셨네요..^^
호치민킴반장 작성자 06.21 10:51  
인생은 타이밍이죠ㅋㅋㅋ
삼성헬퍼 06.21 11:26  
골프치면 어쩔수없는 다리 라인ㅋ 그래도 베트남에서 치고싶네요 ㅋ
호치민킴반장 작성자 06.21 12:37  
ㅋㅋㅋ 지워질만하면 방벳해서 골프치니 지워지지가 않네요ㅋㅋ
키스 06.21 12:26  
전 언제나 포핸드를 지향합니다 ㅋㅋㅋ
호치민킴반장 작성자 06.21 12:37  
ㅋㅋㅋㅋㅋ저도
하루 06.21 13:20  
저는 황제 포핸드~ 항상 이용 합니다 ㅋㅋ
호치민킴반장 작성자 06.21 20:41  
ㅎㅎ 포핸드는 두배의 기쁨이죠^^
꽃등심 06.21 18:12  
ㅋㅋㅋㅋㅋㅋ언제 돌아오시나요?ㅋㅋ
호치민킴반장 작성자 06.21 20:42  
아니 장교님 그건 왜 물으시죠?
꽃등심 06.21 21:21  
장교님이 오셔야 저도 가죠ㅋㅋㅋ
호치민킴반장 작성자 06.21 21:30  
아우..이제 곧 공항가야합니다ㅠ 흑흑
꽃등심 06.21 22:11  
조심히 들어오셔요~~여독도 잘 푸시고요ㅎㅎ
호치민킴반장 작성자 06.21 23:58  
댓글내용 확인
꽃등심 06.22 06:08  
댓글내용 확인
호치민킴반장 작성자 06.22 10:06  
댓글내용 확인
꽃등심 06.22 10: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일은 조심하셔요 여독도 잘 푸시고요ㅋㅋㅋ
호치민킴반장 작성자 06.22 11:54  
장교님 자랑들을 시간이 다가오는군요~!!잠수ㅋ
꽃등심 06.22 14:23  
공항에서 부터 시작입니다?ㅋㅋㅋ
동태탕 06.21 20:41  
포핸드 당첨의 행운 ㅋㅋㅋ 좋은 기운 이어지시길 바랍니다.
호치민킴반장 작성자 06.21 20:43  
감사합니다 동태탕님ㅠ 마지막 황제까지 받고 왔습니다 흑흑
윈터스 06.21 21:38  
포핸드 좋죠
호치민킴반장 작성자 06.21 21:39  
너무나 좋습니다ㅋㅋ 운이 좋았던거 같습니다ㅎ
안내면진거 06.22 03:57  
전 자주가도 실습생은 1번 걸려봤네요 ㅠㅠㅋㅋ 다른분들은 자주 걸리시는거 같아요
호치민킴반장 작성자 06.22 10:06  
ㅎㅎ 운이 좋아야
셋쇼마루90 06.22 10:34  
포핸드는 어떤느낌일지...궁금합니다
호치민킴반장 작성자 06.22 11:42  
ㅎㅎㅎ 덥고 지쳤을때 들리시면 천국이죠
마틴에덴 06.24 05:55  
4핸드 당첨.. 좋네용!!
호치민킴반장 작성자 06.24 07:43  
4핸드는 최고죠~^^
방벳가자 06.24 09:15  
4핸드에 빠지면 2핸드로 못 돌아간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ㅠㅠ
호치민킴반장 작성자 06.24 10:54  
ㅎㅎ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신똥호찌 06.24 15:18  
상상만해도 좋네요^^
호치민킴반장 작성자 06.24 15:36  
실제론 받으시면 더 좋으실겁니다~^^
제목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