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 간단 후기~

제휴 업체 후기

 

황제 간단 후기~

불타는고구마 41 286 0

호치민에서 제일 좋아하는 곳입니다


일일1황제가 제 신조이기도 하죠 


전 머 딱히 VIP나 일반 가리지는 않습니다


그냥 빨리 받을 수 있는 곳을 선호하는 편이죠


이 때도 일반으로 배정받아 손발톱 정리 등 섭스 받는 중에


옆자리 세 명의 한국인 형님들이 너무 시끄럽게 떠들더군요


테라피스트 언니들과 적당히 농담따먹기 하며 노는게 묘미이긴 하지만


너무 큰 목소리로, 것도 본인들끼리 나누는 대화가 대부분..


그럴거믄 차라리 베드 갯수 적은 VIP에서 전세 내고 받던지


조용히 부탁드린다는 말이 목까지 올라왔는데 다행히 섭스 마치고 


샴푸장으로 내려가더군요 


그래도 미워할 수 없는 황제는 사랑입니다


사진은 프라이버시를 고려해서~ ㅎㅎ


fc8dd2dc55a7b660c9a69e5142b5b6c6_1782038361_4623.JPG


 

댓글 41
페드리 06.21 19:48  
적당히 장난치고 떠들수는 있는데 가끔 보면 진짜 시끄러운 사람들 있더라고요 기본적인 매너가 중요합니다 ㅜㅜ
불타는고구마 작성자 06.22 20:42  
그러게요 마스크팩 하고 귀파줄 때 잠이 솔솔 올때가 젤 행복한데 그걸 날렸어요 ㅠ
폼생폼사 06.21 19:57  
가끙씩 보면 비매너분들이 있드라고요.
불타는고구마 작성자 06.22 20:42  
넹 기본만 지키믄 다들 행복할텐데요
투투 06.21 20:03  
방금 오늘 VIP는 기무치 선생들이 단체로...꽤 시끄럽더구만요
불타는고구마 작성자 06.22 20:43  
그래도 다시 가고싶은 황제입니다
인천공항 06.21 20:22  
기분 좋게 케어를 받는것이 기본인데 말이죠...;;;
불타는고구마 작성자 06.22 20:43  
넹 기분좋게 스르륵 잠들때가 젤 행복한데 ㅠ
그레이브디거 06.21 20:30  
불타는 고구마님도 얼짱이시군요.
요즘 회원분들은 왜다들 잘생긴걸까요?
불타는고구마 작성자 06.22 20:44  
필터 쓰믄 다들 뎁짜이가 되는거죠 모 ㅎ
꽃등심 06.21 20:34  
매너는 기본인데요..
불타는고구마 작성자 06.22 20:44  
넹 기본이 중요하죠
동태탕 06.21 20:37  
케어를 받고 있는 와중에 제 담당 관리사에게 한참이나 말을 걸어서 방해를 받은 경우도 있습니다.
또 케어 받는 내내 쉴새없이 말하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이런 건 정말 경우가 아니죠.
불타는고구마 작성자 06.22 20:44  
아고 그건 진자 선 넘었네요
과사랑 06.21 20:39  
젊은 뎁짜이이심이 무지 부럽습니다.
불타는고구마 작성자 06.22 20:45  
걍 평범한 아재인데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06.21 21:06  
공공질서가 삭제된 분들이 가끔 있나봅니다
불타는고구마 작성자 06.22 20:45  
네 특히나 마사지, 이발소에서 떠드는 건 좀
윈터스 06.21 21:38  
짜증나는 상황이죠
불타는고구마 작성자 06.22 20:46  
넹 지금은 허허 하지만 당시는 마니 짜증났어요 ㅠ
삼성헬퍼 06.21 22:05  
좀 아쉽네요 너무 떠드는건 ㅜㅜ 전 혼자가니 vip가게되네요 가끔 혼자받아요 ㅋ
불타는고구마 작성자 06.22 20:46  
그러게요 5만동 차이야 머 암것두 아니니까요
이엔티 06.21 22:41  
베트남 어딜 가나 진짜 공공 예절 개념이 없는 분들 정말 많아요.
불타는고구마 작성자 06.22 20:48  
뱅기에서 본인들끼리 ㄲ 관련 무용담처럼 애기하는 사람도 있었는데요 제가 다 스튜어디스 언니 보기 민망하더라는
제니퍼 06.22 04:18  
그들 보다 더 크게 떠들어 보면 어떨까요?
불타는고구마 작성자 06.22 20:48  
3:1이라 소심해지더군요 ㅎㅎ
안싸이로이 06.22 08:47  
기본은 항상 지켜야겠죠!!
불타는고구마 작성자 06.22 20:49  
넵 기본이 중요하죠
핫플래시 06.22 09:34  
저도 어제 vip에서 옆방에 너무 시끄러운 일행분  계셔서 조금 불편하더라구요
불타는고구마 작성자 06.22 20:49  
오 지금 호치민이시군요 부럽~
사하폴라리스 06.22 10:01  
저는 황제가면 그냥 잠만 잡니다..
저도 꽁이랑 놀고픈데 ㅠㅠ
쏘우짜이라 말을 안걸어줘서 잠만 자다 나옵니다 ㅠㅠ
불타는고구마 작성자 06.22 20:49  
애플워치 차고가니 편해요 자동번역 강추
아꽁띵 06.22 11:46  
황제는 가성비가 좋은데
가끔 너무 시끄러워요
그래서 저는 조용한곳만 갑니다 ㅋㅋ
불타는고구마 작성자 06.22 20:50  
저는 그래도 황제만 가렵니다 의리!! ㅎ
키스 06.22 13:03  
황제 후기 감사합니다~
불타는고구마 작성자 06.22 20:50  
답글 감사합니다
하루 06.22 13:31  
한국에서는 잘 안하는 부분을
해외 여행 나오면 실수 하는 분들이 좀 있더라구요 ㅠㅠ
불타는고구마 작성자 06.22 20:51  
네 남한테 피해주는 것만 아님 개취 존중인데 ㅋ
접또 06.22 17:28  
중국사람도 아니고 적당한매너 지켜주시면 좋겠습니다 ㅠ
불타는고구마 작성자 06.22 20:51  
중국애들은 머 이젠 그러려니 하죠 ㅎ
마틴에덴 06.24 05:55  
지부리 좋은데요..
제목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