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의 리뷰를 이렇게 많이 보시다니

제휴 업체 후기

 

황제의 리뷰를 이렇게 많이 보시다니

과사랑 37 213 0

우리 나라에서도 음식점에 리뷰를 남기면 음료수 등을 무료 서비스하는 곳이 있습니다.


외국에서도 그런 일을 가끔 당하는데 지난 연말 연시에 황제이발소에서 매니저가 리뷰 남겨달라고 했다는 글을 올려 주신 회원님이 계셨습니다.


1월에 황제에 갔다가 다음 장소로 이동 전에 여유가 생겨서 저도 황제에 대해 리뷰를 남겼습니다.

(가끔씩 구글지도에 영어로 리뷰를 남기곤 하는데 지금까지 수년간 20개 정도 남겼습니다)


다른 곳의 리뷰는 누가 봤는지 구글에서 연락이 거의 오지 않는데 황제 리뷰는 5000회와 8000회 접속이 되었을 때 메일이 날아오더니 오늘 10000회 접속되었다는 메일이 왔습니다.

788c6835723a4c879c27d13c15e2fc5b_1782253688_5381.jpg

과거에 올린 음식점 중에서는 50회 접속했다는 메일이 온 후에 다시 연락이 오지 않은 경우도 있으니 황제 리뷰는 한 달에 2000명씩 꾸준히 보신다는 사실이 놀랍기만 합니다.


그래서 황제 이발소가 다국적화하고, 가끔씩 우리의 오붓함을 깨뜨리는 손님이 등장하는 것이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사업 더 번창하셔서 서비스도 더 다각화하여 업소마다 조금씩 다른 분위기(예를 들면 VIP점은 밝고 명랑하고 장난기 넘치는 분위기, 본점은 조용히 서비스에 충실한 분위기 등)가 조성되기를 기대합니다.


어제부터 황제병을 자극하는 글이 올라오고 있던 차에 제 리뷰를 10000명이 봤다는 걸 보고 즐거워서 글 올립니다만 이제 20000명이 봤다는 메일 받기 전까지는 올리지 않겠습니다.


리뷰 올려놓고 뭐라고 썼는지도 잊어버렸는데 윗글 다시 보니 (L이라고 칭하지는 않았지만) L이 신(god)이라고 표기했네요. 여신(goddess)이 아니어서 화가 났을지도 모르겠습니다.ㅋㅋㅋ


또는 리뷰를 본 사람이 남자 관리사가 관리하는 곳이라 생각할 지도 모르겠습니다.ㅎㅎㅎ


황제병 치료 시작 25일 전입니다.

댓글 37
푸른미르 06.24 07:57  
외국인들이 갈수록 많이 보이는건 사실인데... 문제는 예약의 난이도 상승과 대기시간... -_-
과사랑 작성자 06.24 12:00  
저는 오픈런아니면 12시 경에 갑니다.
그 때가 가장 한산해 보였습니다.ㅎㅎㅎ
꽃등심 06.24 08:26  
요새 대기가 좀 길어진거 같긴 합니다;;
과사랑 작성자 06.24 12:00  
대기가 길어진 걸 제가 모르고 있는 건 황제에 간지 오래 되었다는 이야기입니다.
빨리 가서 눕고 싶습니다.ㅎㅎ
꽃등심 06.24 13:08  
ㅋㅋㅋ이제 얼마 안 남으셨습니다 ㅎㅎ
삼성헬퍼 06.24 08:58  
와우 장난아니네요 ^^ ㅋ
과사랑 작성자 06.24 12:02  
제가 올린 다른 리뷰는 별로 보지 않는데 황제 리뷰만 많이 보는 듯합니다.
예가체프 06.24 09:46  
저도 작년에 갔던 쿠알라룸푸르 마사지샾에 리뷰를 남겼는데 조회가 5,200이 넘네요..
황제가 훨씬 핫플이군요 ㅎㅎ
과사랑 작성자 06.24 12:03  
많은 분들이 리뷰 남기셨을 텐데 제 것이 눈에 잘 띄는 알고리즘은 제가 모르겠습니다.
엠뗀지 06.24 09:58  
과사랑님이 책임지십시오. 리뷰때문에 황제 이용에 에로점이 생깁니다. ㅋㅋ
과사랑 작성자 06.24 12:03  
죄송합니다.
오픈런 아니면 점심시간에 잘 가므로 손님이 많아진 걸 몰랐습니다.
그레이브디거 06.24 10:22  
형님의 리뷰때문에, 황제 예약이 더 어려워
지겠네요. ㅠㅠ
과사랑 작성자 06.24 12:04  
국가가 다양화되면 제 책임이 맞지만 한국, 중국, 베트남 손님이 증가하는 건 제 책임이 아닙니다.
라고 주장합니다.
하이체크 06.24 11:21  
예약 못할때마다 과사랑님 탓으로 알겠습니다
과사랑 작성자 06.24 12:04  
저는 예약 못한 적이 없으니 오픈런 또는 점심시간을 이용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유후유후휴 06.24 11:41  
리뷰를 맛깔나게 잘쓰신것 같습니다ㅎㅎ
과사랑 작성자 06.24 12:05  
클릭을 해야 리뷰를 볼 수 있으니 첫 줄만 읽어서는 별 내용이 없는데 왜 클릭횟수가 많은지는 모르겠습니다.
제가 올린 다른 리뷰는 인기가 없습니다.
인천공항 06.24 11:42  
진짜 대단함이 느껴지는 황제의 파워네요 ㅎㅎ
과사랑 작성자 06.24 12:05  
황제 사장님이 요즘 경기가 좋다고 하셔야 리뷰의 효과를 조금이라도 느낄 수 있겠습니다.
페드리 06.24 11:51  
호치민 그 많은 이발소중에서도 가장 잘나가는 이유가 있죠 ㅋㅋㅋㅋ
과사랑 작성자 06.24 12:06  
저는 하노이에서는 여러 군데 다녔지만 호치민에서는 다른 이발소를 가 본 적이 없습니다.
꿀벌 06.24 12:20  
황제에 달아주신 리뷰 1만회 달성했군요..^^

좋은 리뷰 감사합니다 ^^

과사랑 작성자 06.24 15:54  
좋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카노 06.24 12:44  
내돈내산 리뷰 인플루언서가 되보시는건 어떨까요 과사랑님?
과사랑 작성자 06.24 15:55  
지금보다 조금 더 여유가 생기면 하고 싶은 일이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Google의 리뷰 다는 것도 포함됩니다.
신똥호찌 06.24 12:54  
와~  장난 아니네요
과사랑 작성자 06.24 15:55  
세상에 이런 일이 있음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키스 06.24 13:09  
오 멋집니다 ㅎㅎㅎ
과사랑 작성자 06.24 15:55  
여꿈 카페에 글 올리는 것보다 훨씬 많은 분들이 봐주십니다.ㅋㅋ
하루 06.24 13:16  
갑자기 황제가 급 땡기네요 ^^
과사랑 작성자 06.24 15:56  
급 땡길 때 가실 수 있음이 부럽습니다.
하이네켄 06.24 14:31  
과장교님
25일 남으셨군요

과사랑 작성자 06.24 15:56  
네 그나마 7월에 갈 수 있게 되어 다행입니다.
안내면진거 06.24 15:05  
점심시간에도 꽤 많던데요. 그래서 직원들 밥을 2시 3시에 먹는 경우도 봤어요
과사랑 작성자 06.24 15:56  
저는 12시쯤에 가면 손님이 가장 적어 보여서 오픈런 못 하면 그 때 가곤 합니다. 제가 운이 좋았나 봅니다.
동태탕 06.24 17:04  
외국 손님들이 부쩍 많아진 것이 과사랑 님 때문이었군요~~ ㅠㅠ
과사랑 작성자 06.24 18:25  
그게 그런 뜻인가요?
혹시 여권 회원님들이 이용에 불편함이 생기셨다면 이건 전적으로 제 잘못입니다.
그렇지만 해결은 못하니 사장님이 해결해 주셔야겠습니다
제목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