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베태랑 다녀왔습니다!!!
유니
44
436
0
2024.10.31
https://maps.app.goo.gl/yrgEVXFoqGFkwGmL8
너무 궁금했던 베태랑...
혼자가기는 좀 그래서 옥수수님과 함께 식사하러 갔다왔네유 ㅋㅋ
저는 미역국이랑 갈비찜이 정말 맛있었네요 ^^
다음에 꼭 다시 와야것어유 ㅋㅋㅋ


서언
옥수수

과사랑
워킹데드
호구애즈
바티칸
행복을꿈꾸다
로드밀
로운
꿀벌
굴맨
영웅홈런

체인지린
진진진진

시푸루딩딩
싱크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