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vip

제휴 업체 후기

 

황제vip

못하이바요 16 151 0

2364dbb41bae075afd8105077406e939_1782193556_0883.jpg

분명히 제 시야가 이랬는데 어느샌가
샴푸하러 가자고하네요 ㅠ ㅜ


2364dbb41bae075afd8105077406e939_1782193629_8331.jpg

요즘 후님께서도 여행 초심자를 위해 글써주시는 모습을 보며

쓸모없는 정보 하나 덧붙입니다.


위 업소는 여친과 귀청소만을 목적으로 밥먹고 여친이 직접 대충검색해서 벤탄시장근처에 갔었습니다만

(이 날 저는 아침에 이미 황제를 다녀와서 귀가 너무 깨끗하다고

관리사가 여자친구한테 말할까봐 조마조마했습니다)

1층은 네일, 2층으로 올라가니 천장낮은 2층에 샴푸배드 

마사지배드가 있었는데 올라가자마자 손님이 없으니 

당연히 에어컨도 안켜고 냄새도 눅눅한 냄새가 풀풀 났습니다.

귀 관리를 못하는건 아닌데 특히나 더 황제와 비교됐던 점은

바로 가격이었습니다.

제가 외국인이라 후려친건지는 모르겠지만

벳남 여친이 있음에도 두당 25만동 50만동 이었습니다.

귀만팠는데도 말이죠.

여친도 너무 비싸다고하네요.

한줄정리.

여러분 귀르가즘 느끼고 싶으시면 그냥 황제 가세요.

 

댓글 16
립상화 06.23 15:00  
귀만파는데 25면 베트남 물가치고 비싸네요ㅠ
산소 06.23 15:02  
역시 그냥 황제가 정답 이네요
키스 06.23 15:07  
황제가 정답이죠 ㅎㅎㅎ
페드리 06.23 15:13  
벤탄쪽은 비싸죠..굳이 현지쪽을 찾는다면 10군 이런데 가야할겁니다 ㅋㅋ
꿀벌 06.23 15:19  
귀만파는데 25만동 ...

황제가 답입니다..^^
사기꾼 06.23 15:46  
귀가 근질거려요... ㅡㅜ
꽃등심 06.23 15:48  
음....역시 구관이 명관입니다!
안내면진거 06.23 16:08  
이발소를 매일 가도 귀청소 할게 있는지 매일 하던데요 ㅋ
하루 06.23 16:54  
황제가 서비스 좋고 가성비도 너무 좋은곳이에요 ^^
꼬마인형3 06.23 17:04  
황제가 생각나네요 ^^
일행과 함께 호치민가는 기본코스로
가는 일정입니다
접또 06.23 17:04  
귀청소보다 귀속 털깍아주는게 소오름입니다 ㅋㅋ
동태탕 06.23 17:35  
귀만 25만동? 안가봤는데 역시 가지 말아야겠네요.
과사랑 06.23 17:50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ㅎㅎㅎ
06.23 18:09  
황제도 귀 잘파는 ㄲ이 따로 있긴 한데 가본지가 오래되서 도통 찾기가 어렵습니다
사하폴라리스 06.23 18:54  
헐..
25만동이면 사기 제대로 당하신거같습니다..ㅠㅠ
맨유부활 06.23 20:34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제목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