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의 리뷰를 이렇게 많이 보시다니

제휴 업체 후기

 

황제의 리뷰를 이렇게 많이 보시다니

과사랑 7 117 0

우리 나라에서도 음식점에 리뷰를 남기면 음료수 등을 무료 서비스하는 곳이 있습니다.


외국에서도 그런 일을 가끔 당하는데 지난 연말 연시에 황제이발소에서 매니저가 리뷰 남겨달라고 했다는 글을 올려 주신 회원님이 계셨습니다.


1월에 황제에 갔다가 다음 장소로 이동 전에 여유가 생겨서 저도 황제에 대해 리뷰를 남겼습니다.

(가끔씩 구글지도에 영어로 리뷰를 남기곤 하는데 지금까지 수년간 20개 정도 남겼습니다)


다른 곳의 리뷰는 누가 봤는지 구글에서 연락이 거의 오지 않는데 황제 리뷰는 5000회와 8000회 접속이 되었을 때 메일이 날아오더니 오늘 10000회 접속되었다는 메일이 왔습니다.

788c6835723a4c879c27d13c15e2fc5b_1782253688_5381.jpg

과거에 올린 음식점 중에서는 50회 접속했다는 메일이 온 후에 다시 연락이 오지 않은 경우도 있으니 황제 리뷰는 한 달에 2000명씩 꾸준히 보신다는 사실이 놀랍기만 합니다.


그래서 황제 이발소가 다국적화하고, 가끔씩 우리의 오붓함을 깨뜨리는 손님이 등장하는 것이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사업 더 번창하셔서 서비스도 더 다각화하여 업소마다 조금씩 다른 분위기(예를 들면 VIP점은 밝고 명랑하고 장난기 넘치는 분위기, 본점은 조용히 서비스에 충실한 분위기 등)가 조성되기를 기대합니다.


어제부터 황제병을 자극하는 글이 올라오고 있던 차에 제 리뷰를 10000명이 봤다는 걸 보고 즐거워서 글 올립니다만 이제 20000명이 봤다는 메일 받기 전까지는 올리지 않겠습니다.


리뷰 올려놓고 뭐라고 썼는지도 잊어버렸는데 윗글 다시 보니 (L이라고 칭하지는 않았지만) L이 신(god)이라고 표기했네요. 여신(goddess)이 아니어서 화가 났을지도 모르겠습니다.ㅋㅋㅋ


또는 리뷰를 본 사람이 남자 관리사가 관리하는 곳이라 생각할 지도 모르겠습니다.ㅎㅎㅎ


황제병 치료 시작 25일 전입니다.

댓글 7
푸른미르 06.24  
외국인들이 갈수록 많이 보이는건 사실인데... 문제는 예약의 난이도 상승과 대기시간... -_-
꽃등심 06.24  
요새 대기가 좀 길어진거 같긴 합니다;;
삼성헬퍼 06.24  
와우 장난아니네요 ^^ ㅋ
예가체프 06.24  
저도 작년에 갔던 쿠알라룸푸르 마사지샾에 리뷰를 남겼는데 조회가 5,200이 넘네요..
황제가 훨씬 핫플이군요 ㅎㅎ
엠뗀지 06.24  
과사랑님이 책임지십시오. 리뷰때문에 황제 이용에 에로점이 생깁니다. ㅋㅋ
형님의 리뷰때문에, 황제 예약이 더 어려워
지겠네요. ㅠㅠ
하이체크 6분전  
예약 못할때마다 과사랑님 탓으로 알겠습니다
제목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