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싱했지 다녀왔습니다

제휴 업체 후기

 

왁싱했지 다녀왔습니다

호롤로로 14 108 0

저는 투득에 머물고 있어서 매번 거리때문에 미루다가 오늘 맘먹고 방문했는데 왕복 그랩30만동이 아깝지 않네요 

입구에서부터 깔끔함이 묻어납니다.

서비스 받고 나오는 순간까지 먼지 한톨 못 봤을 정도로 깔끔 그자체네요.

이돈만 내도 되나 싶을 정도로 가격도 싸서 자주 오게 될 것 같습니다.

처음으로 레이저 시술 받았는데 관리사분께서 실력이 좋으신건지 기계가 좋은건지(둘다 겠죠?) 너무나 편안하게 잘 받고 나왔습니다.

직원은 물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세요.

78c9fc0d3a4f22b462970bbf740fe678_1782296515_303.jpeg



e223523e51ee7a0a86990d190513f570_1782296701_8956.jpeg



810daf6929d71f3ae80e5bacf668be20_1782297453_0464.jpeg



 

댓글 14
꿀벌 06.24 19:43  
왁싱했지 이용후기 감사합니다 ^^

06.24 19:45  
후기 감사합니다 잘 봤습니다
쏘우짜이 06.24 19:51  
시설도 깔끔하고
사장님도 참 친절하시고
관리사들 실력이 좋더라고요.
후기 감사합니다.
꽃등심 06.24 19:54  
한번 가겠다고 사장님께 말씀 드렸었는데 털이 없어서....ㅠㅠ
과사랑 06.24 20:22  
저는 두 번 가 봤지만 호치민 갈 때마다 방문할 생각이 있습니다.ㅎㅎ
삼성헬퍼 06.24 20:32  
후기 좋네요 ^^ ㅋ
윈터스 06.24 20:49  
후기 감사합니다
존중 06.24 21:12  
레이저 고통 어느정도 인지 알려주세요~
경기남한량이 06.24 21:36  
저도 궁금해요 레이저 시술 후기요...
시술시간,시술통증,시술후주의사항...ㅎ
안내면진거 06.24 22:21  
1번만 받고 다시 길러도 상관 없는거예요? 베트남에 자주 못 가니 걱정이 드네요
유민 06.24 22:27  
후기 감사합니다.
페드리 06.24 22:37  
왁싱 했지 너무 잘해주더라고요 ㅋㅋ
제니퍼 06.24 23:55  
방벳때 꼭 갑니다
레이팍 06.24 23:58  
왁싱했지 너무 좋죠 ㅎㅎ 후기 감사합니다
제목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