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싱했지, 브라질 3차

제휴 업체 후기

 

왁싱했지, 브라질 3차

제니퍼 14 78 0

62bf67d6fad115c5294b1aabd2b3bd53_1782306834_8211.jpg



62bf67d6fad115c5294b1aabd2b3bd53_1782306837_1329.jpg



62bf67d6fad115c5294b1aabd2b3bd53_1782306839_3902.jpg

ㅡ 사장님이 계셨으나, 

          의자에 얼굴이 가려짐.



브라질리언 3차 날 입니다.


말벌님....아니, 

꿀벌님에게 예약하고 갑니다...


이모티콘


ㅡㅡ


벌써 3차라서 크게 떨리는 

마음은 없네요...

인중, 수염까지 

포함하면 6번 갔습니다.



제가 좀 특이한 행동을 

한가지 하기 때문에 

( 밝힐 수는 없습니다. 

나쁜 행동은 아닙니다,.

좋은 행동이지만...)


그 덕에 담당 관리사는 

저를 쉽게 알아 봅니다.



이번에는 가장 세심하게 살피고,

 만져주고?  발라주고,

잡아당기고 돌리고,

깎아주고, 레이저를 해 줍니다.


이모티콘



몇면 분들이 아프냐고 물어 보는데,

개인의 선택입니다.


살짝 따끔한만큼 효과는 빠르고,

하나도 아프지 않게 받으면,

 효과가 떨어지게 됩니다.


 따끔하다고 하면 

약하게 해 줍니다.

선택은 본인의 몫입니다.

벳남 다이오드 레이저는

그냥 참을만 합니다.


벳남의 다이오드 레이저를 

아플까봐 무서워하면,

한국 병원의  

아포지나 젠틀맥스 레이저는

절대 못하십니다. ㅡ 10배는 아픔.



인내심이 강하면 

살짝 따끔하게 하시기를 권하고,

몇번 더 오더라도 

안아프게 하고 싶다면 

그렇게 하시면 됩니다.


아픈 거 싫어하시면,

여기 왁싱했지??!!를

권합니다.


ㅡㅡ

이제 관리사가 익숙해지니,

소중이가 자연스럽게 

발ㄱ가 됩니다.


관리사도 안도하는게 느껴집니다.  이모티콘



아....

이 오빠...

아니, 이 아저씨...


그동안 발기불능은 아니었구나...

이 아저씨도 잘 서는구나...

하는 안도의 숨결과 손길이 

느껴 집니다.....



가격은 적당하다 생각합니다.   이모티콘



제가 아는 곳중에 

여기보다 비싼 곳이 

1군에 여러군데 있고,


여기보다 저렴한 곳이 

딱 한군데 있습니다.

거기는 백인들이 많이 와서 

저는 잘 안가게 됩니다.


왁싱했지의 할인은

반드시, 여꿈에서

예약을 하고 가셔야 합니다.



한편,

무엇보다

이번에 잠시 만난 ㄲ이 

브라질리언 제모를 한 것을 

너무 좋아합니다.

ㄲ 본인은 뜯어내는 왁싱을 했는데,

남자가 제모를 안했으면 

따끔하고 간지러워서 싫다고 

합니다.     이모티콘




즉, ㄲ털은 우리 털이 만나야하고,

ㄲ 제모는 

우리도 제모가 만나야 합니다...이모티콘


(뭔 소리야...???)


ㅡㅡ




특히, 소중이 주위는 물론,

항ㅁ 이 매끄러우니,

너무 좋습니다....


왁싱했지의 제모, 왁싱,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댓글 14
삼성헬퍼 06.24 22:32  
다른케이스지만 수술때문에 ㅎㅁ 제모 했는데 왁싱하나 싶었습니다 ^^
쏘우짜이 06.24 22:35  
ㅂㄱ 축하드립니다.
안내면진거 06.24 22:37  
해보고 싶은데 지속적으로 받기가 좀 부담이네요. 자주 가야 하니요 ㅜㅜ
제니퍼 작성자 06.24 23:13  
레이저 제모보다 효과가 훨씬 좋고, 가격도 저렴한 왁싱을 권합니다.
투투 06.24 22:52  
더 커보이는 부작용때문에.....
제니퍼 작성자 06.25  
하긴 ㄲ들이 보고는 겁 먹고,  도망간다는 말이 사실인가 보네요...
과사랑 06.24 22:59  
군대 시절 내무반 전체가 털을 깎아야 하는 일을 겪은 후 털이 지저분하게 생각되었는데 왁싱했지 덕분에 올해 들어 두 번 제모를 했습니다.
호치민 갈 때마다 왁싱했지를 방문해서 깔끔하게 할 예정입니다.
제니퍼 작성자 06.25  
이젠 같이 제모한 ㄲ에게 사용하셔야 합니다...ㄲ들이 좋아합니다.
06.24 23:12  
제모하면 만족도가 매우 좋습니다
하지만 모종의 이유로 마찰이 많아지면 트러블이 심해져서 피하고 있습니다
제니퍼 작성자 06.25  
격하게 운동?하시는 스타일 이신가 봅니다..
06.25  
운동(?)을 좀 줄여보도록 하겠습니다
슝슝쓩 06.25  
상담을 받아봐야 하겠네요 자주간다면 며칠 간격으로 얼마나 자주 가야 돼요??
제니퍼 작성자 06.25  
한, 두달에 한번 정도 가면 됩니다...
슝슝쓩 06.25  
아... 일년에 한번 씩 가는 저는 호치에서는 불가눙 ㅠㅠ 이네유 아픈 것 은 싫으니.. 한쿡에서 받아야 겠네요 답장 감사 드립니다
제목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