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의시작

제휴 업체 후기

 

호치민의시작

플레이너 14 95 0

역시 이곳아니겠습니까??ㅋㅋㅋㅋㅋ

호치민 왔다라는 느낌이 바로옵니다ㅋㅋㅋㅋa16ee1c148bde9d322a6eb4e00041713_1782384683_9184.jpg


 

댓글 14
삼성헬퍼 06.25 20:05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
희망지기 06.25 20:14  
황제에서 즐거운 시간으로 시작하시는군요
엘피스 06.25 20:16  
시작과 끝이죠 ㅎㅎ. 즐거운 여행되세요
꿀벌 06.25 20:19  
호치민의 첫일정은 역시 황제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진진진진 06.25 20:21  
비도 오고 뻐근하이~황제 가서 케어받고 싶네요 ㅎㅎㅎ
제니퍼 06.25 20:28  
저도 첫날 체크인 기다리며 항상받습니다
대끼링 06.25 20:33  
그립습니다~
과사랑 06.25 20:46  
저도 황제에서 시작하고 싶습니다.
꽃등심 06.25 21:07  
격하게 가고싶습니다!!
페드리 06.25 21:27  
그쵸 ㅋㅋㅋ 황제를 가야 호치민에 왔다! 생각이 듭니다
정환마이 06.25 21:46  
황제 가고싶어요 ㅎㅎ
안내면진거 06.25 22:34  
전 아직 시작도 못했군요 ㅋ
알파카 06.25 23:48  
황제 너무 그립습니다..
아힝행흥 06.26  
황제 필수 코스죠 ㅎㅎ
제목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