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싱했지? 역시 깔끔하네요^^
세븐
38
125
0
26.06.26
지난 2월에도 방문했었던 여꿈 제휴업체
왁싱했지?
![]()
선라이즈에서 천천히 걸어서 가도 10분정도면 갈수있는곳!
낮시간 무료하실때 마실겸 가시기 좋습니다ㅎㅎ
인상이 좋으신 사장닝께서 카운터에서 이번에도 반갑게
맞아주셨어요^^
원하는 부위를 사장님께 말씀해드리고 나서 관리사 배정 후![]()
시술받는룸에서 환복하신후
애국가를 꼭 4절까지 부르세요ㅎㅎㅎㅎ
이유는 받아보시면 아실겁니다ㅋㅋㅋ
저는 중요부위 레이저 제모를 했습니다~~![]()
중요부위를 아주 세심하게 만지고 잡털이 1도 없이 만들어
주시는 관리사분의 손길이 느껴져요ㅎㅎㅎㅎ
시술이 끝난후 아랫도리를 만져보니 아주 부드럽습니다ㅋㅋㅋ
여꿈제휴업체 30%할인 받으시면 착한가격에 왁싱의
효과도 제대로 받아보실수 있으실거에요^^
https://maps.app.goo.gl/jyDXAscKZNKchRrf9?g_st=ac


로운
고니찌와
키스
첨처럼


안내면진거



로이

윈터스
태종
인천공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