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싱했지? 역시 깔끔하네요^^

제휴 업체 후기

 

왁싱했지? 역시 깔끔하네요^^

세븐 38 125 0

지난 2월에도 방문했었던 여꿈 제휴업체 


왁싱했지?


6b3a080f86b3940ceae5d3330f820a64_1782452227_759.jpg

선라이즈에서 천천히 걸어서 가도 10분정도면 갈수있는곳!


낮시간 무료하실때 마실겸 가시기 좋습니다ㅎㅎ


인상이 좋으신 사장닝께서 카운터에서  이번에도 반갑게


맞아주셨어요^^


원하는 부위를 사장님께 말씀해드리고 나서 관리사 배정 후

6b3a080f86b3940ceae5d3330f820a64_1782452228_6555.jpg

시술받는룸에서 환복하신후


애국가를 꼭 4절까지 부르세요ㅎㅎㅎㅎ


이유는 받아보시면 아실겁니다ㅋㅋㅋ


저는 중요부위 레이저 제모를 했습니다~~

6b3a080f86b3940ceae5d3330f820a64_1782452229_5528.jpg

중요부위를 아주 세심하게 만지고 잡털이 1도 없이 만들어


주시는 관리사분의 손길이 느껴져요ㅎㅎㅎㅎ


시술이 끝난후 아랫도리를 만져보니 아주 부드럽습니다ㅋㅋㅋ


여꿈제휴업체 30%할인 받으시면 착한가격에 왁싱의


효과도 제대로 받아보실수  있으실거에요^^


 https://maps.app.goo.gl/jyDXAscKZNKchRrf9?g_st=ac



댓글 38
06.26 15:04  
후기 감사합니다
세븐 작성자 06.26 18:14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로운 06.26 15:04  
ㅎㅎ 민둥산(?) 되신것 축하드립니다 ㅋㅋㅋㅋ
저도 방뱃하면 해볼까 사알짝 고민이 됩니다 ㅋ
그나저나 통증은 어느정도입니까? ^_^
세븐 작성자 06.26 18:13  
저는 위쪽은 제외하고 알 밑에쪽만
민둥산이 되었어요ㅎㅎ
레이져기기 강도 조절이 가능해서
관리사에게 통증이 있을시 애기하면
조절해줍니다^^
고니찌와 06.26 15:06  
레이저 처음하면 많이 아픈가요?!
세븐 작성자 06.26 18:12  
기기강도를 관리사에게 조절해달라하면
그리 아프지 않습니다^^
키스 06.26 15:07  
왁싱 후기 감사합니다~
세븐 작성자 06.26 18:11  
오랫만에 재방문해서 깨끘해졌습니다^^
첨처럼 06.26 15:10  
레이져해도 통증이 있다던데 통증이 어느정도나 될런지요 ㅎㅎ
세븐 작성자 06.26 18:11  
관리사에게 통증이 심하면 얘기하자마자
강도를 줄여주니 너무 걱정안하셔도
되셔요^^
산소 06.26 15:14  
깔끔해졌으니 오늘도 달리셔야죠~^^
세븐 작성자 06.26 18:10  
황제에서 꽃단장까지 마쳤으니 좀있다
달려야겠습니다ㅎㅎ
꿀벌 06.26 15:14  
왁싱했지 이용후기 감사합니다 ..^^

세븐 작성자 06.26 18:10  
역시 여꿈제휴업체는 최고입니다^^
안내면진거 06.26 15:20  
이거 1번만 하고 다시 길러도 상관 없나요? 방벳 자주 하는게 아니라 자주 못 갈거 같아서요..
세븐 작성자 06.26 18:04  
저도 근4-5개월만에 다시 한건데
그래도 안하는거보단 괜찮더라구요^^
하루 06.26 15:23  
왁싱 했지~ 후기 감사합니다 ^^
세븐 작성자 06.26 18:04  
아랫도리가 아주 시원하고 좋습니다ㅎㅎ
접또 06.26 15:45  
저도 방벳시 살짝 고민되긴합니다 ㅋ
세븐 작성자 06.26 18:03  
잠시 마일가셔서 산뜻하게 정리한번
하시죠^^
삼성헬퍼 06.26 16:04  
도전한번해야하는데 쉽지않네요 ㅋㅋ
세븐 작성자 06.26 18:03  
한번이 어렵지 해보시면 진짜 가성비
최고입니다^^
로이 06.26 16:18  
인상좋으신 사장님 만나러 가고 싶네요... 왁싱받으러요 ^^
세븐 작성자 06.26 18:02  
왁싱도 받으시고 인상좋으신 사장님이랑
잠시 토킹도 즐겁죠^^
바티칸 06.26 17:00  
후기 감사합니다
세븐 작성자 06.26 18:02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윈터스 06.26 17:21  
후기 감사합니다~
세븐 작성자 06.26 18:02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태종 06.26 17:38  
축하드립니당
세븐 작성자 06.26 18:01  
감사합니다^^
즐건 금요일 저녁되셔요!!
인천공항 06.26 17:55  
왁싱까지 하시고 깔끔한 케어하셨네요ㅎㅎ
세븐 작성자 06.26 18:01  
아랫도리가 아주 보들보들합니다ㅎㅎㅎ
꽃등심 06.26 18:36  
앗! 사장님 빼꼼중이시네요ㅋㅋㅋ
세븐 작성자 06.26 18:52  
매장에 들어가니 저는 알았네요ㅎㅎㅎ
과사랑 06.26 19:04  
저도 2월 방문 후 지금 많이 자라서 빨리 또 방문하고 싶습니다.
세븐 작성자 06.26 19:20  
어서 오셔서 시원하고 깔끔하게
왁싱하셔야죠^^
페드리 06.26 20:33  
여꿈 30프로가 진짜 크죠 ㅎㅎㅎ 왁싱 실력도 좋고요
세븐 작성자 06.26 23:34  
가격을 떠나서 왁싱 스킬이 정말
좋더라구요^^
제목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