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코코클럽 3주년

제휴 업체 후기

 

어제 코코클럽 3주년

엽기토끼 6 88 0

어제 3주년이라 이것저것 공연도


크게 하고 과일도 주고 떡도 주고.


술도 주고...(그냥 양주잔에 한잔씩)


엄청 재밌었네요 ㅋㅋ


매일 이렇게 공연하면 손님 많을것 같네요~~!!


11시경에 갔는데 맨 앞자리는  사람이 많아서 


못 앉았네요!


어쨌든 어제 재밌었습니다.~~~^^


예약 도와주신 키스님 감사합니다..! !


7905619375cba15b4330cdbdb749ec44_1782545975_2501.jpg



6ec60288c087048646562c7a164fa0f7_1782545996_5062.jpg


 

댓글 6
4주년 노리고 있었는데 혼자가긴 뻘쭘할거 같네요
꿀벌 06.27  
코코클럽 3주년

좋은 시간 되셨을거 같습니다..^^

너무 잼있었을거 같습니다~^^
세븐 06.27  
코코가 어느새 3주년이 되었군요^^
삼성헬퍼 06.27  
오 벌써 3주년이네요 ㅋㅋ
해운대초롱이 49분전  
찐으로 잘 즐기다오셨겠네요^^
제목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