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코코클럽 3주년 엽기토끼 6 88 0 16:40 어제 3주년이라 이것저것 공연도크게 하고 과일도 주고 떡도 주고.술도 주고...(그냥 양주잔에 한잔씩)엄청 재밌었네요 ㅋㅋ매일 이렇게 공연하면 손님 많을것 같네요~~!!11시경에 갔는데 맨 앞자리는 사람이 많아서 못 앉았네요!어쨌든 어제 재밌었습니다.~~~^^예약 도와주신 키스님 감사합니다..! ! 0